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20. 11. 5.

오늘의 마메게임~~~ 서커스 찰리!(통칭 서커스 게임 입니다.)

안녕하세요~~ 요새 필받아서 매일 업로드를 하고 있는 NPC 입니다. 하하하.

아직까지 쪄리~~ 아무도 찾지않는 그런 허졉 블로그 이지만 ㅎㅎ 그래서 이렇게 의식에 흐름따라~ 글을 써도 아무도 뭐라하지 않는 그런 블로그 입니다만,,,음....................

뭐,, 좋아하는 거니깐 일단 열심히 하고는 있습니다. 하하~~ 궁극적인 목표는 저도 일단 먹고 살아야 되니깐,, 여기서 주저리 할껀아닌데. 음,., 티스토리에서 떠들어야 겠네요 ㅎㅎ 궁금하시다면 NPC 의 티스토리 로 놀러오세용~~

자 각설하고 오늘도 꾸준하게 돌아온 마메~랜덤게임임임~ 서커스 찰리 입니다.(솔직히 저도 제목이 서커스가 아니고 서커스 찰리인지 오늘 알았습니다. ㅋㅋㅋ 신기방기)


자~ 오늘은 간략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우선 모르는 내용은 나무위키를 참고하였습니다.

위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이 게임은 서커스찰리 입니다. 1984년 4월 코나미에서 출시하였고
총 6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동작은 매우 직관적 입니다.
우선 첫번째 스테이지 사자타고 불 구덩이 통과하기는 좌우 점프(A)만누르면 끝ㅋㅋㅋㅋ

아 진심 1탄은 난이도 쉬어서 누구든 깰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
이 게임이 왜 하드코어한지 지금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닿는 판정이 쥿같습니다. 아주 그냥 나노미로 판정을 해버려요 ㅋ 어쩔땐 아닌데 죽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점프 타이밍? 이랄까,, 가속도를 받고 점프 하는 건데,. 이게 칼타이밍 아니면.,., 음.. 걍 뒤집니다. ㅋㅋ 해보세요 ㅋ 아 그런데 1스테이지는 쉬어요 별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2스테이지도 별거 없어요 ㅎㅎㅎ 
자 이렇게 사자타고 불 넘다가 골 위치로 잘 점프를 해서 착지하면 클리어!!
이 게임이 반전이 있는게 뭐냐면 골 위치에 정확히 점프를 해야 클리어 한답니다.
조금이라도 넘어가거나 못미치면 바닥에 굴러 실패하게 됩니다. 보통 자동으로 넘어가거나 그리 할텐데 특이하네요 ㅎㅎ
자,,2 스테이지 입니다. 원숭이 넘기인데,., 솔까 별거 없어요 ㅋㅋㅋ 그냥 타이밍 맞게 점프를 하시면 됩니다. 아 꿀팁까진 아니고,, 그냥 방법인데.. 사자 점프도 마찬가지고 모든 스테이지를 하시다보면 느끼시는건데 뒤로가기 많이 이용하세요 이게 꼭 타이밍 안맞게 나오도록 설계가 되어있는건지,, 쉬거나 뒤로가기로 타이밍을 맞춰 줘야 되더라구요 ㅎㅎ
이번 스테이지도 방향키 점프(A) 끝 ㅋㅋㅋㅋㅋㅋㅋ

원숭이 뛰어넘는 스테이지는 변수가 저~기 분홍 원숭이 인데 이거땜시 타이밍 맞게 잘 가야합니다. 저게 겹치면서 원숭이도 쩜프를 하거나 그냥 빠르게 지나가는데요 뭐,,, 여기까진 어려운게 없습니다. 제작자의 의도같네요. 1판2판 쉽게 주고 3부터 ㅋㅋㅋ난이도 점점 올라갑니다. 짜증이 몰려옵니다. 이거 솔직히 원코에 깨시는분 쥬낸 잘하는거임 ㅋ존경합니다.
아 물론 저는 세이브 로드 신공 하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

여기도 발판 밟으면 끝! ㅋㅋ 그런데 제가 곰곰하게 생각을 해봤는데요,.,. 이겜 다른 버젼 있나요??? 예전에 제가 어릴때 했던 게임은, 캐릭터가.. 이래생기지 않았던거 같은데... 음,.,, 솔까 잘 모르겠습니다. 뭔가 겁나 낯서네요...제 기억이 잘못된 거겠죠? ㅎㅎ뭐 중요 한 건 아니니 패스 하겠습니다. 
이게임은 히든 보너스 스테이지도 있다합니다. 저도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ㅋㅋㅋㅋ



수상 트램펄린 이란는 스테이지 인데요 ㅋ제가 직접 플레이를 못해봐서 구글에서 구했습니다. 아래 사진 보시면 트램펄린 스테이지만 아래 물이 깔려있죠?? (위의 스테이지는 일반 트램펄린 스테이지 입니다.) 그리고 돌고래가 튀어나옵니다. 여기서 부터는 나무위키를 참고하였습니다. ㅎㅎㅎㅎ

아래사진은 일반 스테이지로 가로막는 방해물이 사람 인데요 위의 히든 보너스 스테이지는
사람이 아니고 돌고래 입니다.수상에서 포물선을 그리면서 튕겨 플레이어의 진로를 방해하는데,, 돌고래의 궤도가 워낙 쥿같아서,,,,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한다 합니다. ㅋㅋㅋㅋㅋㅋ아직 저도 경험 해보지 않았지만,., 뭐 대충 봐도 알겠습니다. ㅋㅋㅋ 보너스 스테이지를 들어가는 방법은 2주차 이후 트램펄린을 짝수 번 선택하면 출현! 
돌고래가 날아 다니는 수상 트램펄린이 강제로 등장한다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미쳤네 ㅋㅋ
다시 원래의 기본 스테이지로 돌아와서....설명을 드리자면.. 이번 스테이지는 점프가 필요 없습니다. 그냥 방향키로만 움직이구요.. 가만히 있으면 총 4번의 점프를 하는데..
점프를 할때마다 조금씩 높이 뜁니다. ㅋ하지만 4번째 점프는 너무 높이 뛰어서 머리를 박고 뒤집니다.ㅋㅋㅋㅋ 나름 신선하네요ㅋㅋㅋ 한마디로 무조건 3트에는 움직여야 삽니다. 무슨놈의 스테이지가 생각할 틈을 안주네요 ㅋㅋㅋ 걱정마세요 여러분 곧 생각따윈 필요없는 본능으로 하는 스테이지가 나옵니다 ㅋㅋㅋㅋ

자... 슬슬 토나오쥬??? ㅋㅋㅋㅋ 이번스테이지는 방향키 점프 인데요 ㅋ 문제는 민감한 타이밍 입니다 .ㅋㅋㅋ 조금만 실수해도 그냥 나락으로 떨어집니다. 생각보다 이 친구가 점프를 잘 못해요 ㅋㅋㅋ 몇번 죽어보시면 아십니다. ㅋㅋㅋ 세이브 로드 신공이 있으면.,. 솔직히 못깨는 판은 아니구요. 저도 여기서 부터 슬슬 죽어나가기 시작했습니다. ㅋ어제 리뷰했던 대마계촌보다는.,.. 쉽습니다 .ㅋㅋ 당분간 그녀석보다 어려운?헬 난이도는 못 볼 거 같습니다. 
혹이 여러분 대마계촌 보다 헬 난이도를 자랑하는 고전게임 있으면 댓글남겨 주세요 ㅋㅋㅋ

다음 스테이지 입니다.ㅋㅋㅋㅋ 여기서부터 미친 난이도를 자랑합니다.
그냥 설명은 안할게요 ㅋㅋㅋ 직접해보세요 포인트를 말씀드리면 뒤로가기로 속도 조절 하면서 어느때는 앞으로 빠르게 치고 나가야 하고 ㅋㅋ 점프 타이밍도 봐야하고 ㅋㅋㅋ그냥 삼박자를 잘 해야 깹니다.ㅋㅋㅋ 무슨 ㅋㅋㅋㅋㅋ 솔직히 세이브 로드 신공 없으면 백타 샷건 쳤을겁니다.ㅋㅋㅋㅋㅋ 어휴,,, 끔찍해라,.,,, 그럼 빠르게 다음스테이지 봅시다.
마지막 스테이지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여기도 헬 오집니다....
시작을 하면 저 밧줄에 매달려 있습니다. ㅋ 이유없습니다.
밧줄에 게이지가 있는데 매달려 있을때는 게이지가 점점 내려갑니다.
예상대로 끝까지 게이지가 내려가면 떨어집니다.ㅋㅋㅋ
좌우 방향키로 반동을 해야 할 거 같지만 그런건 훼이킄ㅋㅋㅋㅋㅋ
그냥 점프키 타이밍 맞추면 되요 ㅋㅋ 근데 이게 증말 쥿같습니다.ㅋㅋ 나노미리 타이밍으로 한치의 오차도 없이 뛰어야 합니다. 멀리 뛰거나 살작이라도 못 미치면 그냥 나락으로 떨어집니다.... 여기서 세이브 로드 신공을 몇번 날렸는지.,,... 셀 수도 없군요 ㅋㅋㅋㅋ 스트레스를 받고싶으신 분들은 6번째 스테이지를 추천드립니다.ㅋㅋㅋㅋ


휴,,,, 드디어 깻다!!! 마지막 스테이지다보니 엔딩도 미녀에게 키스를 박고 끝내네욬ㅋㅋㅋㅋ
어린이들 게임인데 어맛,,, 남사시러워랔ㅋㅋㅋ 미녀가 키가 더 큰건 그냥 넘어가죠 ㅎㅎㅎ
뭐,,,이래 끝났습니다. ㅋㅋㅋ 1984년도에 이런 퀄리티를 자랑하는 게임이 있다는게 놀랍네요 
여윽시 코나미 게임은 쥬낸 잘만드네 ㅋ 하고 아 꺼야지 하는순간 저는 눈을 의심했습니다...
마지막 스테이지를 깨고나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골라서 스테이지를 즐길수도 있습니다...ㅋㅋㅋ 설마 5번 6번 즐겨서 하실 분 없으시죠? ㅋㅋㅋㅋ 스테이지를 처음부터 시작하면 무한 루프 됩니다..... 하아,, 코나미는 무슨 무한루프 게임 쥬낸 좋아하네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아까 2주차 라는게 2바퀴 돈다는 소리였네옄ㅋㅋㅋㅋㅋㅋ 미친 ㅋㅋㅋㅋ 
이거 설마 기내스북 세운사람있나? ㅋㅋㅋ 있으면 진짜 존경할게옄ㅋㅋ

자~ 이렇게 오늘도 멘탈이 털털 털렸네요 ㅋㅋㅋ 무슨 고전게임은 하나같이 헬 난이도를 자랑하네요,, 어린애들 타겟으로 만든 게임인지,, 게임을 플레이 할 때마다 의심이 듭니다.ㅋㅋㅋ
무튼 이런 게임 이였습니다... 제가 뭘 설명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이만,, 줄이겠습니다. 저는 소듕하니깐요,...하아,,,, 그럼 모두 G.G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