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20. 11. 8.

안녕하세요~ 오늘의 마메 랜덤 게임 Ironman' Stewart's Super Off Road (슈퍼 오프로드) 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마메 랜덤게임 슈퍼 오프로드 일명 방구차 입니다.

어렸을땐 방구차로만 알고 있었는데,., 오늘 알아보니깐 아이언맨 슈튜어트의 슈퍼 오프로드라는 정식 명칭이 있었네요 하하하하 일단 너무 기니 방구차라고 부르겠습니다.

이게임의 내용이라든지 스토리라든지 찾아볼라 했는데 딱히 없드라구요,, 혹시 알고 계신분들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호호.

간단하게 나무위키를 참고하였습니다.

1989년에 출시한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입니다. 1990년에 가정용 버전을 제작하였고 1991 콘솔로 출시를 하였습니다.

여담으론 라이센스 문제로 슈튜어트 라는 이름을 타이틀에서 제거했다네요 단순히 슈퍼 오프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게임은 최대3플레이어 까지 가능하고 NES 버젼은 4명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다 합니다.

스테이지는 버젼마다 다른데, SNES 버전은 64개의 레이스를 반복 합니다.

무한루프이고 이게 재미있는 점이 그 판에서 번 돈을 다음판 시작하기 전에 정비소? 같은데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는게 신박했습니다. ㅎ

이제부터 사진을 참고하겠습니다.


시작 화면입니다. 허허허 뭔가 리얼리티 합니다잉 ㅎ
영어는 쥐약이라,, 대충 말씀드리자면,,, 니트로 타이어 쇽 탑 스피드 등등 자동차의 관한 용어같습니다.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는 내용 같습니다.

하하하하 오랜만에 했는데 겁나 잼나게 플레이 했습니다. 일단 컨트롤이 속도 입니다. 누르고 있어야 차가 굴러갑니다. 그리고 A버튼이 부스터(방구)입니다. ㅋㅋㅋ 이걸 계속연터하면 부부부붕 하면서 앞으로 쭈쭉 나갑니다. 표 보시면 니트로 개수 가 표시 되어있는데 0개되면 방구를 못 쏩니다. ㅎㅎ 처음에 뭣도 모르고 다 날려먹은 장면입니다. ㅋ

위의 LAP는 몇바퀴 돌았냐는 표시입니다. 뭐 보통 판마다 5바퀴 도는거 같더라구요 ㅎ
인터넷을 좀 뒤져보니깐,, 다른자동차에는 져도 되는데 저~~ 기 회색차에게 지면 게임오버 된다 하더라구요 ㅎㅎ 제일 잘합니다. 참고로 플레이어는 빨간 자동차 입니다.

다음 스테이지 가기전 업그레이드 하는 곳입니다. ㅎㅎ 나름 표현을 잘 했습니다.
지금 보니깐 이 버젼은 3명의 플레이어만 할 수있는거 같네요 ㅎㅎ
보시면 니트로 엔진 타이어 스피드 쇽? ㅎㅎㅎ 다음스테이지 레이스  이렇게 있네요 ㅎ

방구 쏠때 기분 째집니다.ㅋㅋ 오랜만에 하니깐 빵빵 터지면서 했네요 ㅎㅎ 지금봐도 참 잘만든 게임 같습니다.

ㅎㅎㅎ 1등 했습니다.  중간중간에 돈을 먹어서 인지 돈을 더 주는거 같네요ㅎ
아주 이쁘신 누님들이 같이 축하해 주시고 계시네요 므흣~

크흠... 거의 풀 업글입니다. 하하하 이제는 다 뒤졌습니다. 왜냐구요? 겁나 빨라질 테니깐요 ㅎㅎㅎ 아무도 절 막지 못합니다.~

졌습니다..... 젠장알,,, 회색노무시키 겁나 잘합니다...... 이게 회색한테 지니깐 바로 게임 끝나더라구요,....ㅜㅜ 그래서 다시 했어요 세이브 못했어요,,

하하하하하 다시 해서 날라댕깁니다.ㅋ 이판이 근데 좀 거지같습니다. 풀 업글을 하니깐 오히려 방향이 너무 휙휙 잘 돌아가서 더 힘든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이때 질뻔했습니다. ㅋ

왠지 했던 레이스 같지만 다른 판 입니다.ㅋㅋㅋㅋㅋ 니트로 개수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사기 급 입니다. ㅋㅋㅋㅋ 아무도 절 막지 못했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플레이를 한 30분동안 했습니다. 겁나 이기고 나서 스샷 찍고 현타와서 껏습니다.ㅋㅋㅋ


옴~~~ 오늘은 이렇게 간단하게 알아본 마메 랜덤게임 슈퍼 오프로드 였습니다.
완전 옛날 게임이지만 이정도로 퀄리티가 높았다는게 참으로 신기했습니다. 재미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음 성격이 그런건지 반복되는 스테이지 를 보고 금방 질려버린거 같네요 ㅎㅎ
아니면 AI 가 너무 구려서 플레이어 의 상대가 안되서 재미가 떨어진 것 도있겠네요 ㅎㅎ
지금의 아이디어라면 자동차를 박고 날려버리는 기능을 넣었드라면 좀 더 인기가 있지 않았을까 조심스레 생각해 봅니다. ㅎㅎㅎ 킬링타임으로는 아주 좋은 게임 입니다. ㅎ
혹시 시간 때울겸 간단한 게임을 원하신다면,슈퍼 오프로드 강력 추천합니다. 
오늘같은 주말에 킬링게임 어떠신지요? ㅎㅎ 오늘의 마메 랜덤 게임 슈퍼 오프로드였습니다.
그럼 모두 G.G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