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20. 11. 6.

오늘은 리뷰 대신 날로먹는 날!!!

 ㅋㅋㅋㅋㅋ아,,,일단 죄송 오지게 박고 시작하겠습니다....

뭐,,, 열심히 한다고 말하고 작심3일,,,, 인것처럼 보여지지만,,요,,, 네 ,,,, 오늘은 좀 사정도 있고..해서,,, 뭐시기냐,,, 시간도 조금 애매하기도 하고 하하하하....,,,네 핑계 입니다. 

어쩔수없습니다. 여기는 피시방이고 뭐 하기엔 이렇게 글 쓰는거 말곤 할 수가 없습니다.ㅋㅋㅋㅋㅋ 그렇다고 업로드 안하는것도 좀 아닌거 같아,, 핑계 댈겸,, 날로 먹을,, 아니,,, 여튼 이렇게 근황토크라 해야할까요,, 글을 남깁니다. ㅎ

저는 오늘 새벽부터 여기저기 전철로 동서남북을 다 다녔습니다.... 뭐 중요한 서류좀 받을게 있어서.,.,, 자세한건 개인사정이라 말씀 못드리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ㅋ 

일단 의식의 흐름대로 쓰고는 있는데,,, 말이 이상하시다는 분 백번 이해합니다. 이것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지금 피시방에서 친구를 기다리며 깔짝깔짝 글을 쓰고 있는데요,,.,. 음,., 여기는 강동구청 ㅎㅎ 오랜만에 보는 고등학교 친구를 만나러 왔습니다. ㅎ 겸사겸사 왔는데요~ 저는 강동구청은 처음 왔구요~ 뭐,,, 업무단지? 그런 느낌납니다. ㅋㅋㅋ 아 진심 업로드 귀찮아서 이렇게 하는게 아니라 ㅋ ,,, 말이 근황토크지 그냥 제가 오늘 왜 업로드를 못했냐의 핑계를 길게~ 말하는 중입니다.ㅎ 신경 안쓰신다구요? ㅎ 감사합니다.ㅋㅋㅋㅋ

나중에 이것 또한 흑역사가 되겠지,,,,,후,,, 지금은 아무도 안보는 허졉한 블로그 이지만 나중에 꼭 누가 알아봐 줬으면 하내요^^;;; 그래서 더더욱 열심히 해야하는데,, 다음부턴 조금 더 노력을 하겠습니다.아.. 여기 피시방 오레오 스무디? 음 맛없닼ㅋㅋㅋㅋ 5천원 가까이하는데,,. 돈날렸,,,,,, 크흠.. 지금은 17시가 거의 다 되었습니다. 아~~~~~심심하다~~~ 이 글 쓰고 피파 한판 하러가야겠다 ㅋㅋㅋㅋㅋㅋ 그냥 두서 없이 주저리 주저리 떠들고 있습니다. 인생에 전혀 도움 되는 글 아니니깐 혹시라도 읽고 계신분들은 뒤로가기 눌러주세욬ㅋㅋㅋ

아까 급 배아파서 화장실 다녀왔는데,, 화장실이 너무좁아서,, 힘이 너무 들었어요ㅜㅜ 볼일 본 후에 자리에 앉았는데, 옆구리에 쥐나서 5분동안 소리없는 아우성을 질렀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내가 봐도 쥬낸 한심하네 ㅋㅋㅋ 뭐하고 있냐......

뭐 대충 근황입니다. 수술 잘 되었고 시술도 잘 되었고,, 약도 잘 먹는중이고 몸무게도 조금씩 빠지는 중입니다. ㅎ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 트위치 유튭등등.. 다 잘 진행이 되고 있는 중입니다.

하하하하,,,, 그럼 오늘은 이만 줄이겠습니다. ㅎ 다음 업로드는 리뷰로 찾아 뵙겠습니다. ㅎ

그럼 모두 G.G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