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23. 12. 23.

안녕하세요!

 어느덧 2023년 마무리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며칠 안남았네요 ㅎ 제가 마지막으로 글을 쓴 시점이 올해 작년 이맘때 쯤이더군요..

반성합니다.. 그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말로풀면 몇페이지를 장식할지도???

그래서 여기는 당분간 일기 형식으로 사용을 하고 종종 업로드를 할 계획입니다.

티스토리는 제가볼땐 카카오에서 인수 하고 나서 많은 변화들이 난 거같아 티스토리쪽은 과감하게 버렸습니다. 광고는 달고있지만,, 뭐랄까  그냥 볼때 짜증남 자동광고 올라오는데 그 광고는 저에게 들어오는게 아닙니다. 도움 1도 안되고 그냥 버릴렵니다. ㅋㅋ

이렇게 일기는 두서없이 쓰는게 맛이죠~ 지금은 일을 잠시 쉬고있습니다. 그와중에 처리해야 할 일들은 아직 남았지만,, 그래도 이번년도를 이렇게 마무리를 하게되네요 

이것저것 시도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새로운 일자리를 찾거나 새로운 시도? 뭐 아직은 말씀드리기 좀 그렇구,, 게임도 조금 열심히 참여하고있습니다. 오카네오 타메니 ㅋㅋㅋ

이렇게 쓰면알아볼사람들만 알아보겠지~ 무튼 근황입니다. 이 블로그도 활용을 할까 생각중인데 음. 고민인네요. 처음으로 이 블로그에서 애드센스 자격증 을 받았는데,,, 쩝,,,천천히 생각해 보겠습니다.

좀 지나고? 정식으로 사용할지 안할지 업로드 하겠습니다. ㅎㅎ 그럼 1년만에 나타나서 다시 글을 쓰는 엔피였습니다. 유툽이랑 방송도 슬슬 다시 시작예정입니다. 이번엔 정말 하고싶은거 하면서 살려구요 ㅋㅋ 1년개고생했으면 댓슴다~ 그럼 메리 크리스마스들 하시고 연초엔 해피뉴이어 입니다. ㅎㅎ

그럼 그때까지 엔바~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