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20. 11. 15.

오늘의 마메 랜덤게임 호핑마피

안녕하십니까 여러분들 ㅎㅎㅎ즐거운 주말 저녁들 즐기고 계신가요??
저는 어제 여기저기 너무 돌아댕겨서 그런지 2틀동안 업로드도 못하고 허허허 핑계대는거 아닙니다. 하소연 하는거에용.,,..,ㅠㅠ 네,, 지금도 반 정신줄 놓으면서 허허 리뷰를 하고있습니다. 그래서 정신이 없다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이 게임은 1938년에 출시된 "마피"의 후속작으로 여러분들 이게임은 다들 한번쯤은 해 보셨을겁니다. 아래사진 참조.


다음번엔 마피 게임을 찾아서 리뷰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간만에 사진보니 갬성돋네요 ㅎ 크흠.. 솔직한 리뷰로서,,, 마피의 후속작은 저도 이번에 처음 해 보았는데요..후속작이 있었구나 라고 놀랐습니다.

하는방식은 1탄이랑 방식이 완전히 다릅니다. 1탄은 건물 내부에서 점프 형석으로 고양이를 피하거나? 혹은 고양이를 전파?로 공격하거나 ㅋㅋ 문으로 공격도 가능.. 아이건 그때 다시 리뷰를 하도록하고,, 무튼 이랬던 것이,,,2탄에서는 스카이콩콩 을 타면서 고양이를 피해 필드에 널린 점수?들을 먹어야 해요 ㅎㅎ


솔직히 난이도는 쉬웠습니다. 특이한 점은 A버튼이 스피드이고 계속 누르면서 이동하면 빠르게 이동 할 수 있다는점? 그리고 또 한가지는 가려던 방향을 뒤로가기 방향을 누르면캔슬이 된다는점?ㅋㅋㅋ 특이하네요 달릴까 말까 달릴까 말까 가능함 ㅋㅋ



아직까진 아주아주 쉽습니다. ㅎㅎㅎ 무난하게 클리어~!여윽시 어린이들 게임이란 후훗

혹시 몰라 세이브로드 신공을 사용했답니다.^^;; 조금씩? 패턴이 나오는거 같은건 기분탓이겠죠? ㅎㅎㅎㅎ 

중간중간에 심심하지 말라고 보너스 게임을 넣어줬네요 ㅎ 쎈스있군ㅋㅋㅋ
하지만 보너스 게임이 생각보다 어려웠습니다. 화면이 움직이면서 풍선을 다 먹어야 되는데,, (물론 다 안먹어도 됩니다.)하지만 저는 다 먹고싶은 욕심쟁이라서 ㅋㅋ 로드를 몇번 하면서 시도를 해 보았지만.,,, 실패, ㅋ 화면이 점점 빨라지면서 화면에 잘려고 보너스 스테이지 종료가 뜨더라구요 ㅜㅜ 이게 풍선 구조상,, 다 먹을수는.,.,없는거 같아서 포기했습니다.



대망의 라운드6입니다....미친 저 욕하면서 게임했습니다.ㅋㅋㅋㅋ 아 진심 어린애들 보고 깨라고 만든 게임인것인가,,,세이브로드 신공을 10번 이상 사용하는 중입니다.ㅋㅋㅋㅋ
못깨겠습니다. 미친 패턴으로 스카이콩콩 고양이들이 나옵니다. ;;;사진으로는 다 못담는데 그냥 미친듯이 외어서 깨야합니다.ㅋㅋㅋㅋㅋ 아 진심 빡이 칩니다. 여기서 부터 진행이 안되서 샷건쳐서 빡종 했습니다. 끝!


이렇게 오늘도 빡종을 하며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ㅋㅋㅋ 죄송합니다.
여러분들도 스트레스를 받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면 이게임 강력  추천드립니다.ㅋㅋㅋ
헬 난이도를 자랑합니다. 음 그 뒤는 모르겠다만 이게.. 아기자기하면서 빡치게 만드니깐 더 열받는 그런 느낌?? 이 드네요 ㅎㅎㅎ 이상 오늘의 마메 랜덤게임 호핑마피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두 G.G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