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20. 11. 4.

오늘의 마메~랜덤 게임 입니다! 대 마계촌

안녕하세요~ 오늘의 마메 랜덤게임~ 대마계촌을 들고 왔습니다.

이게임 모르시는 분들은 없겠죠? ㅎㅎㅎ 지금이나 옛날이나 남녀 노소 즐길 수 있는 게임 입니다. ㅎㅎ 다만 난이도는 헬,,,, 오늘 제가 들고온 대마계촌 은 기존 마계촌의 다음작품으로

순서는 마계촌-->대마계촌-->초마계촌-->극마계촌 으로 나뉩니닼ㅋㅋㅋㅋ 아씨 뭐이리 많아

저도 어릴때 생각나는 게임이 마계촌보단 대마계촌을 많이 한 거 같습니다. 기술이라던지 스테이지라던지 등등 그 이전 작품이나 이후 작품은 했는지 안 했는지는 잘 모르지만 기억이 잘 안나네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영상으로 남겨 플레이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스토리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마왕 곤디아스 와의 싸운지 3년이 지났다. 어느날... 아쿠마는 다시 모습을 드러냈다. ㅋ~

대마왕 루시퍼가 이끄는 군단은... 세상을 어지럽히며 대 혼란에 빠진다. 그리고 공주님은 기사(아더) 의 눈 앞에서 루시퍼에게 영혼을 빼앗겨 숨을 거둔다.(죽었어!?!?!) 공주의 영혼과 세상의 평화를 위해 아더는 마계에로 들어간다. (ㅋ~ 지림)


뭐 이런내용입니다. 저도 나무위키를 참고하였는데.... 음 공주가 죽은거에 좀 충격을 먹었네요 ㅋ 허허허 나름 튼튼한 스토리로 대마계촌은 시작이 됩니다.(마왕이름도 곤디아슨지 지금알음 ㅋㅋㅋ)





왼쪽 오프닝 오른쪽 시작 화면 입니다. 원래는 옷 입고 시작하는데 캡쳐하다가 맞았습니다. ㅋ
시작무기는 기본무기 창으로 시작하며 목숨은 2개를 주네요.
몇몇 캡쳐는 시간의 순서대로 안되어 있는 것 도 있습니다. 상자를 열면 무기나 혹은 마법사가 놔와서 이렇게 동그란 마법같은걸 쏘는데요,,, 저거 맞으면 오리됩니다. 혹은 늙은이거나,,
시간이 지나면 다시 원래대로 풀리는데 그사이 보통 다 뒤집니다. ㅋㅋ
보통 갑옷에서 한대 맞으면 맨몸이 되고 맨몸에서 한대 더 맞으면 그냥 죽습니다. 뼈다구,.,.,.됩니다. ㅋㅋㅋ 근데 이거 나무위키 찾아보니깐 대마계촌이 난이도가 쉬운거라네요.... 겁나 어려워서 세이브 로드 신공으로 하는 중입니다. ㅋㅋㅋ
무기중에 황금갑옷이 있는데, 이거 먹으면 게이지 채울수 있어 스킬?이라고 해야하나.., 므튼 엄청 좋아요 데미지 3배 정도 되요. 대마계촌은 각각의 무기들이 존재하고 황금갑옷을 입었을시 고유스킬이 나갑니다. 엄청 좋아요 ㅎㅎㅎ 근데 문제는 한대맞으면 쥐쥐 입니다. 세이브 로드 신공을 이용하여 하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캡쳐는 그 순간을 찍기는 어려웠는데... 암튼 장검의 고유기술 입니다. 번개가 양쪽으로 한바퀴 돌면서 데미지를 줍니다. 다시 부메랑처럼 돌아오네요 ㅎㅎ

다른 무기들은 사용을 안해봐서 나무위키 참고하였습니다. ㅋㅋ
단검은-분신
네이팜-화구
원반-거울
도끼-폭팔
장검-뇌룡
사이코 캐논-없음
로딩때는 내가 깨야 할 스테이지를 보여줍니다...... 아 겁나 멀음 ㅋㅋㅋ 헬 난이도라 세이브 로드 신공 없으면 솔직히 중간에 끌꺼같습니다. ㅜㅜ 죄송합니다. 똥손이라.,.
1탄 스테이지 입니다. 도깨비? 인데.,., 음.. 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어렵습니다.ㅋㅋㅋㅋ
지금 한 10번 이상 로드중입니다.ㅋㅋㅋㅋ 미친 난이도 ㅋ 유툽보면 원코인으로 깨시는 분들 있는데.,.. 존경스럽습니다... 모가지를 뽑으며 입에서 불을 뿜고 있습니다. 피하는건 어렵지 않지만,, 무빙이 예측이 어려워,, 계속 뒤지고 있습니다. ㅋ
열 몇번째인가... 무튼 깻습니다. ㅋㅋㅋㅋ 아 쥬낸 어렵네 ㅋㅋㅋㅋ 그냥 웃음만 났습니다.
이걸 어린애가 하라고 만든게임인가? 미쳤나? 제작자? ㅋㅋㅋ이러면서 궁시렁대면서 로드 계속했습니다. ㅋㅋㅋㅋ
다음 스테이지 하자마자 뒤져서 빡쳐서 껏습니다.... 하아,,, 여러분들도 혈압이 낮으신 분들이나 ㅋㅋ빡이치고 싶으신 분들 계시면 추천드립니다. ㅋㅋㅋ 난이도가 이게 쉬운거라네요 ㅋㅋ 그럼 극마계촌은 난이도가 어떤건지 갑자기 궁금해 집니다.ㅋㅋ 나중에 기회되면? 꼭 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컨텐츠 잼나겠네 ㅋㅋ 샷건 겁나 칠거 같습니다. ㅋ



자 오늘은 이렇게 혈압상승 꾸르잼 게임? ㅋㅋㅋ대 마계촌을 해 보았습니다.... 아 그냥 오늘은 여기까지 할게요,, 혈압좀 낮추러 힐링좀 하러 가야 될 거 같습니다. ㅜㅜ
뭐,,, 게임 해 보시면 제 심정을 이해하시라 굳게 믿습니다. ㅋㅋ......후,,,,,,
내일 날씨도 겁나 쌀쌀하다 하네요 요새 독감 유행인데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다음 업데이트로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모두 G.G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