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20. 11. 3.

간만에 플래시 게임 했습니다.ㅋㅋㅋ

 안녕하세요~ 음 진짜 간만에 플래쉬 게임을 들고왔습니다....

윈도우에는 제가 잘 모르지만,, 곧 플래시 구동이 안됀다는 말이 있는데,,, 어떨런지,,, 음

옛날에 어렸을땐 플래시 게임 많이 했는뎅,,, ㅋ 나중에 진짜 못한다고 하면 조금 슬플지도? 모르

겠네요 ㅋ 그래도 그게 다 추억인디,,

그럼 각설하고 간략하게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우선 제가 플레이 한 곳은 플래시게임-게임엔젤 이란 곳이구요 링크 달아 놓았습니다. ㅎ 참고 부탁 드려욧


오늘 제가 해본 게임은, 눈빛보내기 1 이라는 일본 플래시 게임 입니다. ㅎ 그냥 눈에 띄어서 해보았습니다. 다른 의도는 없어욬ㅋㅋㅋ 원 제목은 로망스 학원? 이래 되어있네요 ㅎㅎ

그럼 직접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작 화면 입니다. ㅎ 심플하네용 ㅎㅎ 사운드 조절은 없고 온&오프만 있습니다.

마우스가 방향전환 이구요 ㅎ 캐릭터 가까이 두면 걸어가고 멀리두고 가면 달려갑니다.


가운데 시간이 다 되면 게임 이 끝납니다. 그전에 남정내들에게 눈빛을  쏴서? 홀리게 만드는
게임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 약빨고 만든 게임 같습니다. ㅋㅋ미소녀에게 눈빛에 타서 죽고 영혼이 쫓아오는 설정인거 같네여,,,, 크흠,,

이렇게 남정내들에게 눈빛을 쏩니다.ㅋㅋ 전기구이 되듯 남정내들이 감전되네요 ㅋㅋㅋㅋㅋ
표현력은 좋은거 같습니다. 하트를 모아 최대한 많은 점수를 쌓는게 목표인거 같습니다.

이렇게 눈빛을 쏠때 주변에 여성 학생이 있을경우 같이 경합을 벌이게 됩니다. ㅋㅋㅋ
여기서 마우스 좌클릭을 연타해야 이길 수 있습니다.,,, 여고교생이 주변에 많으면 좀 더 힘들어지겠죠?? ㅎㅎ전 3명까지는 커버되더라구요 ㅋ

버닝타임이라고 남정내를 많이 홀리면? ㅋㅋㅋ 하트가 꽉차게 되는데 그때 버닝타임이 발동됩니다. ㅋ 뭐,, 좋습니다. ㅋㅋㅋㅋ 게이지 떨어질때까지 달리시면됩니다. ㅋㅋ

이렇게 경합에서 실패해서 하트를 모두 소진하면 이대로 게임이 종료 됩니다. ㅋ
하트는 눈빛을 쏠때도 소모되며 학생주임 선생님과 부딪혀도 소모됩니다. 경합에서도 실패하면 많은 하트를 소모하게 됩니다. 


시간이 다 되면 남정내들이 한명씩 퇴장하면서 천점씩 줍니다. ㅋㅋㅋ 뭐, 이런 단순한 게임 입니다. 누가 시간 안에 더 많은 남정내들을 꼬시냐는 게임인데 음,, 인기가 많은지 씨리즈로 나왔네요 ㅎ 담번에 기회되면 다음씨리즈도 도전 해 보겠습니다. (아 물론 변태 아닙니다.)


음,,, 이렇게 오늘은 간만에 플래시 게임을 즐겨 봤는데요 ㅎ 설치도 필요 없고 깔끔하게 킬링 타임으로 즐길만한 게임 인거 같습니다.

아래 출처 링크 남겨 두었습니다.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종류의 게ㅔ임들이 있습니다. 참고부탁 드려용!! 그럼 모두 G.G


-----------------------------------------------------------------------------------------------------


(출처)플래시게임-게임엔젤

http://fg.gameangel.com/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