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20. 11. 2.

오늘의 마메~ 랜던게임~~~~~ 트랙 필드!!

 안녕하세요~~ 오늘의 마메 랜덤게임 트랙 필드를 들고 왔습니다. ㅎㅎ

음,..,저번내용은 걸즈 씨리즈로 올린다고 하였지만,,크흠,,, 일단 자료는 구하고 있습니다. 하하하 아직 없어서,,, 우선 다른 랜덤 게임을 들고 왔습니다. 조만간 구해서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래도 이게임 한번쯤은 해 보셨지 않나용?? 저도 어릴때 오락실에서 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솔직히 이게임 끝판? 을 깨본적은 없습니다. 애초에 끝판이 있었니? (네.,. 있더라구요 ㅋ)

그럼 간략하게 리뷰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작화면입니다. ㅎ 총 6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더군요,,, ,충격 ㅋ
왜 어린시절의 나는 끝탄을 깨보지 못했던가, ㅋ 똥손이였던가,,, 젠장알 ㅋ
이 게임은 1983 년 코나미에서 오락실 용으로  나온 스포츠 게임입니다.
제목은 하이퍼 올림픽으로 해외용으로 트랙 필드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의 특징은 조이스틱을 이용하지 않고 오로지 3개의 버튼으로 만 사용하는 건데요 ㅋ
그래여 우리 추억을 되 짚어 보면 동전으로 긁어서 연타를 했던 기억이,,,, 조금더 빨리 달리기 위해 ㅋㅋ 몸을 불사질렀읍죠 ㅋㅋ 나름 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키보드로 해보니,,, 옛날 맛은 안나더군요 ㅋ 쳇,,, 빠르게 눌렀다가 키보드 박살날거 같아서 소심하게 플레이 했습니다. ㅋㅋㅋ
첫번째로는 100터 달리기 입니다. 이건 그냥 버튼하나로 연타만 하면 됩니다. 이기려면 빠르게 누르세욬ㅋㅋㅋㅋㅋㅋ 요행따윈 없습니다.
이번엔 키보드 신경안쓰고 겁나 눌렀습니다. ㅋㅋ 일단 은 이겼네요,,,
이게 QUALIFY 시간 안쪽으로 무조건 들어와야 다음스테이지로 넘어간답니다....젠장 ㅋㅋㅋㅋ내키보드.,.ㅜㅜ

2번째 종목은.. 멀리뛰기 입니다. ㅎ
뭐,,,별거 없습니다. 달리기 열심히 누르다가 (D 키연타)
선 넘기 직전 점프 키 누르고 있으면 각도 설정이되요(S 적당히 누르고 떼기)
그러면 알아서 붕~하고 날라갑니다. ㅋㅋ
역시 이판에고 QUALIFY 넘기면 되요 ㅎㅎ참 쉽죠잉??
뭐,,, 무난합니다. 대충해도 넘어가요 ㅋ 다른분들 하는거 보니깐 겁나 잘하심 ....
난 어릴때나 지금이나,, 똥손,,,, 이네요 ㅜㅜ
3번째 종목은 창던지기 입니다. 이건 뭐 달리다가(D 키 연타 ) 선에 최대한 붙은 상태에서 창을 날립니다.(S  키 한번 누름) 그러면 알아서 붕~ 하고 날라가요 ㅋ 이게 다임,.,,
여기까지 그닥 어렵지 않습니다. 할 만합니다.
자,,,, 여기서부터 조금 어렵습니다... 허들 110미터 인데,, 달리면서 타이밍에 맞게 점프를 해줘야 합니다.... 전 여기까지였습니다... 세이브를 깜빡해서 여러번 시도했지만 ,G.G..... 하아,,, 다시하자니 빡쳐서 껏습니다. ㅋㅋㅋㅋㅋ 이거 다음이 투포환인데 이건 다른분들꺼 검색하셔서,, 확인하시길 ^^;;;;
아,,, 나는 타이밍 맞추는건 잼병이였나 봅니다. 하하하하 못해먹겠어요 ㅜㅜ
왜이리 어려운거여,, 고전게임 주제에! ㅠㅜ

오늘은 이래,,,종합 스포츠 게임 트랙 필드라는 게임을 해 보았습니다.....
네.. 죄송합니다. 똥손이라 이정도 밖에 진행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ㅜㅜ
다음에는 조금 쉬운 게임을 들고 올게요 ㅜㅜ....

참고로 좀 검색을 해보니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시상식 장면이 나온 뒤에 다시 100 미터 달리기로 돌아가면서 루프된고 합니다. ㅋ;;;;(저주걸렸냐.ㅋㅋㅋㅋ)
3주차까지는 커트라인이 어려워지지만 4주차 이후 부터는 3주차의 커트라인으로 무한반복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주걸린게 분명하다 ㅋㅋㅋㅋㅋ츠쿠요밐ㅋㅋㅋ) 

네~ 그럼 고수님들 가끔 스포츠 게임 생각나시면 트랙필드 게임 어떠신지요?? ㅎㅎㅎ 나름 추억돋아서 잼나게 플레이 했습니다..,.. 못하는거 빼고 다 잼났습니다....^^;;;

그럼 다음번 랜덤 마메는 조금 난이도를 낮춰서 들고오겠습니다.~ 즐거운 월요일 보내시구 

열심히 활동하는 엔피가 되겠습니다. 그럼모두 G.G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