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20. 11. 1.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뵙습니다. ㅎ

 다들 좋은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ㅎ 저는 본격적으로 방송을 시작하게 되어 이것저것 정말 준비할게 너무너무 많아서 ,,,,,,자주 업로드를 못하게 되었다는 핑계를 지금 주저리주저리 하고있습니다............. 그냥 죄송합니다ㅋ잘못했어요 ㅠ

그래서 오늘은 주말이기도 해서 오랜만에 마메 랜덤게임을 하러 왔습니다. 쿄쿄

그럼 각설하고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의 마메 랜덤게임! 패닉 스트리트~ 입니다.

패닉 스트리트 입니다.  걸스패닉의 후속작입니다. 간단하게 말하자면
그 옛날 오락실 땅따먹기하면서 뒷배경 옷벗기기 게임입니다. ㅋㅋㅋ이러면 이해가 빠르죠잉? 제목은 잘 모르지만 남자라면 한번쯤은 해봤다던 그 게임ㅋㅋㅋㅋ 두둥~

이 버젼은 일본판 원본 버젼이구요,,,음,,, 예전엔 한국에선는  구하기 힘든 파일 이였다고하네요 ㅋ 요새는 인터넷의 발달로 인하여 전에 어렵게 구했던 게임들도 쉽게 구할 수 있는데요 ㅎㅎ 그 맛에 마메하는거죠잉? ㅎ
하지만 이번 씨리즈는 우리가 해왔던 그런 삐리리리리 한 장면들은 없구요 보니깐 
저 연령층을 타켓으로 한 씨리즈 인거 같습니다.

하하하 보시면 아시겠지만 할아부지!!! ㅋㅋㅋㅋ 젠장 나는 이 할아부지를 보려고 이 땅따먹기를 하고있던가!!!,,, 난이도는 ,,,음 뭐랄까, 쉬운거 같으면서 ㅋㅋㅋㅋ 어려운? 난이도 였습니다. 맘먹고 하면 할 수 있을듯.. 키보드라,, 대각선의 움직임이 어려워서 좀 애먹었습니다.

이렇게 죽고 부활을 누르면 파칭코 같이 룰렛이 돌아가 아이템을 주는 방식입니다.
위의 해석은 버튼을 눌러 가운데 멈춰야해 입니다.ㅎ

오~ 이번 스테이지는 누님이다!!!! ㅋ겁나 열심히 하는중 ㅋㅋㅋ
오락실이였다면 죽을때마다 피눈물이 나겠지만 ㅎㅎㅎ 마메라 감흥없이 죽어도 계속 이어서 하는중입니다. ㅎ 네,, 그렇습니다. 제가 못해서 그래요 ㅜㅜ 고수님들 영상보면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ㅋ

챠란~~~ 아,,,100% 노렷지만 86% 가둬가면서 했는데도,, 이정도라니,, 아니 옛날에 나는 이거 어케한거임? 90 이상 나오면 보너스로 알고있는디,,, 음,.,,,,,,, 음..,.,.,,.,. 보고싶다. 히든 픽쳐!!!!
ㅜㅜ 다음을 기약하겠습니다. ㅋ 담번 포스팅은 랜덤이고 나발이고 걸스패닉 시리즈다! 아주 하드한걸 구해 오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두고봐라 ㅋㅋㅋ 복수해주겠어


자 오늘은 이렇게 저 연령층을 타겟팅한 패닉 스트리트를 해 보았습니다.
크흠.,.. 난이도는 생각보다 어려웠구요,, 저 연령층 타겟이 맞나 할 정도로 어려웠습니다. 
고전게임들 쭈~~욱 보면 난이도 헬급으로 만드는거 같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예전의 어린이들은 피지컬이 그정도 였나봅니다. 하하하하
오랜만에 땅따먹기 겜을 하니깐 추억 돋네요 ㅎ 오락실에서 잘 하는 형들 보면서 우와~
하면서 대박 하면서 90% 넘겼을때 히든 그림들 나오면서 ㅋㅋㅋ므흣므흣 했던 순수했던 시절...(남자라면 이해하는 부분 인정?)뭐,,,, 나름 신선했습니다. 다음번엔 아까 말씀드렸듯이 걸스 씨리즈에서 하드한 걸 구해오도록 해보겠습니다. 끌끌끌 ㅋㅋㅋㅋ아,, 사심 채우려는게 아니구요 ㅋ 여러분들에게 공유를 하기위해,,,, 크흠.,,. 무튼 그렇습니다. 그럼 다음번 업로드를 할때 까지 여러분들 건강 챙기시구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독감도 조심하시고 코로나도 조심하시고~ 올 해 마무리 잘 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그럼 모두 G.G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