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20. 10. 15.

안녕하세요 ~ 오늘의 마메랜덤게임임임~ 닌자 거북이 입니다.(크흠...)

 새롭게 밀고 있는 코너 마메랜덤 입니다. 흠흠..,. 그냥 그렇다구요 ㅋ;;;


오늘은 걍 랜덤으로찍은 게임입니다. 큼큼.,. 네,, 저도 정말 옛날에 해서 기억이 없어요 ㅜㅜ 

그래도 랜덤으로 뽑혔으니,,,,리뷰는 해야겠죠 ^^;;;; (아근데,, 할 말 없,,,,,,,)

큼큼... 뭐 옛날의 기억을 더듬어,,,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제가 기억력이 안좋아서,,, 우드위키좀 

참고하겠습니다 양해부탁 드려용 ㅎㅎ


우선 제가 했던 게임은 닌자거북이2 터틀스 인 타임 입니다. 닌자거북이는 꽤나 씨리즈가 많은데요.,., 음.,,. 대충 이런 순서로 시리즈가 나왔습니다.(엄청 나왔네요 ㅎ)

우드위키 참고용 입니다.

아래 게임은 북미에서 발매된 게임 기준입니다.

eenage Mutant Ninja Turtles - NES(1989)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 Arcade(1989)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Fall of the Foot Clan - Game Boy(1990)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III: The Manhattan Project - NES(1991)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II: Back from the Sewers - Game Boy(1991)

틴에이지 뮤턴트 닌자 터틀스: 터틀스 인 타임- Arcade(1991)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The Hyperstone Heist - Genesis(1992)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III: Radical Rescue - Game Boy(1993)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Tournament Fighters - NES, SNES, Genesis(1994)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 PC, PS2, GameCube, GBA, Xbox(2003)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2: Battle Nexus - PC, PS2, GameCube, GBA, Xbox(2004)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3: Mutant Nightmare - PS2, GameCube, GBA, Xbox(2005)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Mutant Melee - PC, PS2, GameCube, Xbox(2005)

TMNT - PC, PS2, GameCube, Xbox360, WII, NDS(2007) - 엑스박스 360 버전은 2007년 5월 3일 정식 발매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Smash-Up - Wii, PlayStation 2(2009)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Turtles in Time Re-Shelled - Xbox 360, PlayStation 3(2009)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Arcade Attack - Nintendo DS(2009)


게임 시작했습니다. ㅎ 오랜만에 하니 추억은 돋네요 ㅎ 이게 시리즈라 내용이 이어지는거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음,,, 일단 시작해보겠습니다 .ㅎㅎ

와,,, 이거 겁나 어렵습니다. 키도 점프 공격 두가지밖에 없습니다. 점프 후 공격을 누르면 여러가지 동작이 나가긴 하는데,,, 일단 어린이용으로 만든 게임은 아닌거 같습니다. ㅎ

1탄 보스입니다. 일단 어렵습니다. ㅋ 패턴은 단조로운데,,, 그 모냐 공격이 잘 안맞습니다. ㅋ 그래도 2가지 패턴밖에 없어서 뭐,,, 생각보단 쉬웠습니다. ㅎ

아 ㅋㅋㅋ 깻다 ㅋㅋ 오히려 보스보다 잡몹들이 더 어려웠,,,, ㅋ

2탄입니다 ㅋㅋㅋㅋㅋㅋ 폭탄 맞고 빡쳐서 잘못눌렀더니 꺼져버렸습니다. ㅜㅜ

일단 이런 게임 입니다.....제가 거북이를 싫어해서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감동이 몰아치는 정도까진 아니였는데요,, 흠,, 닌자거북이 사랑하시는 분들 계셨다면 죄송합니다. ㅋ취존합니다.;^^;;;

자 이렇게 오늘도 마메 랜덤게임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아진심,, 무조건 재미 있는게임만 있는건 아니기때문에 ,,,,, 난감하긴하네요 ㅎ 그래도 열심히 참아가며 게임을 해보았습니다. ㅋ
다음번엔 동영상도 업로드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 
그럼 모두 G.G~~~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