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20. 2. 7.

오늘의 고전게임~~~ 황금도끼.

안녕하세요~ 항상 늘 같은 맨트같지만,,, 조금씩다르답니다 ㅎㅎㅎ
요새 일주일에 3번 이상 올리자! 라는 마인드로,,,, 하려고하는데,, 하하하

여윽시 쉬운게 하나도 없군요 ㅎㅎㅎㅎ 일끝나고 하려고하면 얼마나 졸린지..

글쓰다가 잠들어버려가지고 ㅜㅜ 못쓴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ㅎㅎ

자~ 오늘도 각설하고  들어가겠습니다. ㅎㅎ

오늘의~~~게임~~~ 크~~~ 이게임 모르면 간첩?이죠 ㅎㅎㅎ

아,, 진심 지금의 아재들은 다~~안다고 보시면됩니다. 게임 잘 몰라도 이게임은 안다!!

극악의 난이도~~ 하지만 탄탄한 스토리~~  던전앤드래곤의 원조격인 게임~

한국식으로 황금도끼~  원제목 골든~~~~엑스~ 바로바로 그 게임입니다. ㅎㅎ

무슨 약장사처럼 소개를했네요 ㅎㅎㅎ


두둥~~~  크 바로 이화면이죠 말이 필요없습니다. ㅎ


세명의 주인공을 고를 수 있습니다. 각각의 기술과 데미지 등 장단점들이 있지요 ㅎ

저는 닥치고 여캐,,아니,, 랜덤으로 돌려서 시작했어요 ㅎㅎㅎ

음... 필살기라 해야하나요? 여캐는 용머리가 스~윽 지나가네요 ㅎㅎㅎ파워 겁나쌤!

이 보따리 친구들은 중간중간에 나오는데 스피드가 빨라서 잡기가 쉽지않습니다. ㅎ
보따리의 내용물은 물약 또는 마법호리병(필살기를 쓰는데 사용함) 등을 얻습니다.

스테이지 중간에 쉬는 구간이 나오는데 밤에 보따리 상인이 나와 물약과 마법항아리 를 준답니다. ㅎㅎ일종의 보너스 타임이죠 ㅎ

이렇게 탈거도 구현해 놓았습니다. ㅋ 어느거를 타느냐에 따라 스테이지가 쉬워지죠 ㅎㅎ

이번엔 드워프 아저씨로 해서 필살기 날렸을때 장면이네요 ㅎㅎ 번개 좌라락!!

............................. 하,,,씨 겁나 어려움,, 예전엔 원코인으로 어떻게 한거여,,

모드중에 무한모드도 있습니다. ㅎ 계속 몹을 잡고 스테이지를 깨는건데요,,, 음....결론,
어렵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씨 겁나 빡샘 ㅋㅋㅋ

...............여러분들도 스트레스를 받고싶으시면 한번쯤 플레이 해보세욬ㅋㅋㅋㅋ 장난이고
어려운데신 때리는 맛이 있는 황금도끼입니다. ㅎㅎ 2인용 도 가능해서 같이 즐겨보시면
스트레스가 2배,,아니,,, 재미가 2배~~~ ㅎㅎㅎ

오늘은 이렇게 황금도끼를 알아보았는데요 ㅎㅎㅎ
저도 길게는 플레이 해보지는 않았지만,,,, 잠깐만 플레이했어도,, 상당한 난이도를 자랑하네요,,, 진심 어렵긴합니다. ㅎ뭐 무한 코인이 있어 이어하는건 어렵진않지만 ㅋㅋㅋ뭔가,,,,,
자존심?상하더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숨으로 밀어붙이는거 같아서 ㅋㅋㅋㅋ

저도 확실한건 아닌데 1인용 2인용 사용키 적어두겠습니다. 보시고 참고하세요 ㅎ

1인용: 숫자패드  왼:4  공격:5 오: 6  위: 8 아래: 2 점프 : 0  필살기 : 오른쪽(쉬프트)

2인용:  알파뱃    왼:A  공격:S 오:D  위: W 아래: X 점프:TAB 필살기 :왼쪽(쉬프트)


아래 다운로드 링크 걸우두겠습니다.~ 한번쯤 심심할때~~~~ 시간때우기 용으로 딱인
황금도끼를 해보는건 어떨까요 ㅋㅋㅋ 강추드립니다. ㅎ

요새 우환 폐렴 때문에,, 정말 위험한 시기같습니다.  자주 손을 씻고 마스크를 항상 하는게 답이라네요,, 여러분들도 조심하시고 왠만하면 집돌이 집순이가 짱입니다. ㅎ당분간
외출을 삼가하셔도 무방할거 같네요 ㅎㅎ  그럼 모두 G.G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