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20. 1. 9.

우주선 키우키 게임~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새해 계획은 잘 세우고 계신가요?? 저는 일+방송+블로그 이 세가지 작업을 하기위해 나름 고민을 하고있는데요... 말처럼 쉽지는 않네요 ㅎㅎ 그래도 작년 엔,,, 저는 컴퓨터도 없었고,, 블로그도 없었고,, 직장도 없었고,,, 다 없었지만 ㅎㅎ 하나씩 계획을 세워,느리지만 천천히 실행을 하고있는 모습을 보니 나름 뿌듯하답니다. ㅋㅋ
오늘도 지친 몸을 이끌고,, 집에와서 무엇을 할까 고민하던중,, 예~전에 유튜브로 잼나게 봤던 플래쉬 게임이 생각나서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ㅎ
이 게임은 설치도 필요없고 그냥 주소창에 쳐서 들어가서 즐기는 게임인데요. 간단하지만 어렵고? 게임의 완성도가 꽤 높은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가~~끔 심심하거나 부담없이 킬링타임하고싶으신 분들은 이 게임을 강추합니다. ㅎㅎㅎ

그럼 각설하고 시작하겠습니다.


시작화면입니다. 처음엔 느낌표우주선이 나와 기본적이 방어구 부스터 미사일 등을 줍니다.
이런식으로 덕지덕지 붙여가며 붉은색으로 표시된 하트? 가 깨지지않게 내 우주선을 점점 업그레이드 시키면서 하는 게임 입니다.
물론 다른 우주선을 파괴해서 그 우주선의 파편을 약탈하면서 해야합니다.


조작키는 간단합니다. ㅎㅎ

A  D 좌우
Q E  횡 이동
W 전진
스페이스바 공격
S 후진

F 줌아웃  R 줌인  OR 마우스 휠

X 메뉴

M 소리 ON/OFF

B 밝기

G  화질 조정

P 조작법 설명


KG 무게

HZ 연사력

N 출력

J 데미지

J/J 체력 최대체력

저장은 메뉴 후 7번

마우스로 정보를 볼 수 있으며 마우스 드래그로 부품을 뗏다 붙였다 할 수 있습니다.

부품의 색갈로 레벨을 나타내는데요.

순서는 초록 >> 노랑 >> 주황 >> 빨강 >> 보라 >> 파랑 >> 하늘색 >> 흰색 >> 외계인 우주선 X  순으로 나눠집니다.


죽으면,,. 자기 우주선의 최대 리즈시절을 보여주면서 끝이나요 ㅋㅋㅋㅋ 전 완전 일찍죽었네요';;;

이렇게 AI 우주선의 능력을 이용해서 서로 싸움을 붙여 부품을 얻어먹는 방법도 있답니다.

자신의 부품이 단계가 올라갈수록 AI 우주선의 레벨로 올라갑니다.
;;;;;아 세이브 안했는데,,,


나름 모양은 괜찮았네요 ㅎㅎ


이런식으로 점점 자신의 우주선을 키워나가면서 자신만의 모양으로 우주 최강의 우주선을 만들어보는건 어떨까요?ㅎㅎ 저는 예전에 흰색까지,,, 가봤는데,, ㅋㅋ 진짜 어렵긴 어렵드라구요 ㅎㅎ 잘 하시는 분들보면 완전,, 함선을 만들었던데,,, ㄷㄷㄷ 

킬링타임으로는 딱인거 같습니다. ㅎㅎ 세이브 기능이 있어 나중에 이어서 할 수도있구요 ㅎㅎ 
아래 링크 달아 둘테니 여러분들도 한번 플레이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모두 G.G


링크
-------------------------------------------------------------------------------------------


우주선 키우기

http://www.captainforever.com/captainforever.php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