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20. 1. 4.

블로거 넘나 어려분것 ㅜㅠ

아~~~~~~~~~~ㄴ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그냥 끄적끄적 거리는 밤입니다. ㅎㅎㅎ

아,,, 자야되는데 ㅋ 일하느라 피곤하고,, 블로그 공부하랴 머리 아프고 ㅋㅋㅋ
무튼 새해가 되어서 저도 애드센스  등록을하려고 노력중인데요,,,,, 와 이건 다른블로그랑 다르게 뭐 신청하는 그런게 없네욬ㅋㅋㅋㅋ 구글링도 해보고 네이버도 검색해봤지만

이 블로거는,,,,계속 글을 쓰다보면 어느새? 등록할수있는 메뉴가 생깁니다. ㅋ 와 겁나 뭐 승인신청하고 검토하고 그런게 아니라 ㅋㅋㅋㅋㅋㅋ 시간이 지나면 어늘날 갑자기?! 승인이 된다니,,,, 검색을 해보니깐,,, 만든진 오래되었는데 글 2개 쓰고 승인 되었다든가,,, 2달만에 승인 되었다든가,, 뭐 이런저런 글 이 많았습니다... ,,, 나는 왜 안되는 것인가,, 그것이 궁금하다. ㅋ
종합적으로 의견을 모아보면 사진 보다 글 위주로 많이 써야 승인이 빨리나는??? 뭐 정확한건 아닙니다. 정석은 아래 사진 참고하세용,,


뭐,,,, 음,,,, 이렇다 하네요,,,, 뭐 등록을 목적으로 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이왕 하는거 승인을 받고싶네요 ^^;; 
블로거는 다른 블로그들과 뭔가 좀 많이 달라요,, 제가 다른 플렛폼을 사용해 보지는 않았는데요,, 음,, 뭔가 좀 어렵,,,다고할까? 하지만 한번 익숙해지면 편한 기능들도 있답니다. ㅎㅎ
구글이 괜히 구글이 아닙니다. ㅎㅎ 저도 승인을 받는날까지???(오해입니다.)
더 열심히 리뷰를 하는 NPC가 되겠습니다.~~~ㅎㅎㅎㅎ

오늘은,,, 새벽에 이것저것 블로그 수정을 좀 하다가 살짝? 억울해서 글까지 쓰게 되었네요.ㅜㅜ;;;; 다음엔 게임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여러분 좋은 주말 보내세용~~

모두 G.G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