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19. 12. 8.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리뷰 남깁니다 ㅋ 그래서 준비한 돌아온~ 너구리!!!

하하,,, 제가 드디어 컴퓨터가 생겼습니다.ㅎ 이것저것 세팅좀 하느라고,,, 전에쓰던 노트북은부모님에게 반납을해버려서,,, 진짜 오랜만에 리뷰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돌아온 기념으로 ㅋㅋ 돌아온 너구리를 준비해보았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쨔란~~ 돌아온~~~ 너구리!!! 진짜 오랜만에 플레이 해보네요 ㅎㅎ
추억에 잠겨봅니다 ㅜㅜ



1탄입니다. ㅋ 뭐 별거없요.,., 저 지렁이 같이 생긴 걸 피해서 먹음직스러운 사과를 다 먹어주면 판이 깨집니다.
항아리는 먹어도 되고 안 먹어도 되는데,, 안먹는걸 추천합니다. 10에 8~9은 몬스터 나와요;


죽으면 이렇게 쭈르륵~ 떨어집니다.  몬스터한테 맞아도 죽고 떨어져도 죽고,, 나름 점프 스킬을 잘 써서 깨야합니다.



이번엔 오징어네요 ㅎ



죽어도 괜찮아요 ㅎ 이어서 무한 플레이가 가능하답니다. ㅎ


이번엔 버섯,,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점점 어려워지는게 느껴집니다.ㅋ




게임할땐 몰랐는데,., 글쓰면서 ㅋㅋ사다리가 너구리 글씨였군요!!!! ㅋㅋㅋ어쩐지 저런 비효율적인 사다리를 왜 만들었나 했습니다. ㅋㅋ 나름 이스터 에그? 인가요 ㅋㅋㅋ


중간중간에 이런 보너스 판도 준답니다. ㅋ 진짜 어린이용 게임맞냐? 난이도가 극혐이여.,..




진짜 판을 거듭할수록,, 강제세이브없이는 진도가 안나가지더라구요,,,, 죽으면 처음부터니,,,
제작자 진짜 악마일지도,,, 몬스터 닿는 판정은 너무 칼같이 만들어서,,정말 힘들었습니다.





이렇게 중간에 제작자도 미안한지 서비스 판도 주는데,, 병주고 약주는거같아서 더 약오르네요 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어려움 해보세요,,

....................이거 켠왕하려고.,,, 했는데,, 진짜 씨XXXXXXXXXXXX 욕나오는 판이였습니다. ㅋ


아니 무슨 어린애들 게임에 칼타이밍을 요구하는거여ㅡ,ㅡ......진짜 여긴 강제세이브로 50번 넘게 도전했는데,,, 도저히 답이 없어서,,, 포기했습니다. ㅜㅜ 혹시,, 여기 깰 줄 아시는분 뎃글 남져주세요 ㅜㅜ...아 히밤 너무 어렵다,,,





자~ 이렇게 오늘은 단순하지만 단순하지 않는,,, 게임.돌아온 너구리를 알아보았답니다. ㅋ
이거 깨신분들이면 진짜 동체시력 과 반사신경이 극에달하신분들이네요 ㅋ 존경합니다 .ㅎㅎ   저는 플레이 하다가 키보드 던져버릴거 같아서 이만 포기하겠습니다. ㅎㅎㅎ

고전게임하면 대표적인 너구리게임이라 한번쯤은? 다시 플레이 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아 ,,,, 물론 켠왕하시지마시고 적당히 하다가 때려치우세요 ㅋㅋㅋ 정신건강에 해롭답니다. ㅎㅎ

그럼 모두 G.G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