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19. 12. 24.

오늘의 게임~ 도스박스용은 아니지만, 들고왔습니다.~ 뿌요뿌요2

안~~녕하세요,,,, 일단 죄송합니다. ㅋ 컨디션도 안 좋았고 일도 바빴고,,, 뭐 이런저런 일이
겹쳐서 자주 포스팅을 못하였네요 ㅜㅠ 진짜 매일 포스팅 하시는 분들은 정말 대단합니다.
존경합니당 ㅜㅜ

자,,, 그럼 오늘의 게임은 바로~~~~~~ 뿌요뿌요2@@@@@@@@@입니다.ㅎㅎㅎ

이 게임은 제가 초등학교? 때 정말 정말 최애 게임으로 친구집에서 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추억이 많은 게임이다보니 오랜만에 보니 옛날 생각 많이 나네요 ㅎㅎㅎㅎ

이 게임의 룰은 아주 간단합니다.

그림을 보면서 설명하겠습니다.ㅎ



짜란~~ 시작하면 이런 화면이 보이는데요 ㅎㅎ혼자하는  1인 모드 ,  같이하는 2인 모드 ,연습모드 , 퍼즐모드 이렇게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ㅎㅎ


일인모드 플레이 하는중 인데요 ㅎ 오랜만에 하니 잼나네요 ㅋㅋㅋ

룰은 아주 간단합니다. 같은 색갈의 젤리모양 같이 생긴 슬라임을 붙여주면 터지면서 상대방에게 공격을 하는 시스템인데요 연속 콤보를 넣을수록 그 공격은 강해지고 상대방도 상쇄라는걸 할 수 있는데 , 내가 콤보를 많이 넣을수록 상대방도 같은 콤보 혹은 더 많이 넣야 역으로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자 이렇게 보통은 바로 안터트리고 3개정도 쌓아놓고 나중에 연쇄반응 하듯 터트리게 하는게 보통인데요 ㅎ 나름 자기 만의 스타일로 상대방을 공략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ㅎㅎ


이렇게 공격이 들어가면 투명한 젤리모양 보이시나요?? 탄 마다 다른데 얼음도 있고 돌도 있고 ㅎㅎㅎ 이렇게 투명 젤리로 공격을해서 상대방이 플레이하기 어렵게 만들어 죽게 만들면 승리@@@ 입니다 ㅎㅎ


혼자서 플레이를 하면 이렇게 탑을 올라가 한단계씩 적?을 물리치는 시스템인데요
탑을 올라갈수록 난이도는 점점 올라가고 어려워 진답니다. ㅎ 지금 플레이해보니 음,,,난이도가 아주쉬움인데도 살짝 어렵네요 ㅎㅎㅎ


제가 자주 사용하는 일명 계단쌓기 입니다ㅎㅎㅎ 나름의 콤보도 이름이 있습니다
맨끝에 빨강 젤리를 터트리면서 연쇄반응으로 보라 >노랑>연두>보라> 랜덤 ㅎㅎ

이런식으로 하면 상대방은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수 밖에없죠 ㅎㅎ

아,,,왕관 만들수 있었느데,, 중간에 콤보가 끊켰네요 ㅋ 수정 정도면,,, 어마어마 하답니다...
ㅎㅎㅎ 요정놈 너는이미 죽어있다~ ㅋㅋㅋ
아직 실력이 죽지 않았군 ㅎ 예전엔 왕관 엄청 잘 만들었는데 지금해보니 어찌했나 싶네욬ㅋㅋㅋㅋ

다음은 연습모드 입니다. ㅎㅎㅎ 연습모드도 둘이서 플레이를 할 수있드라고요?? ㅎㅎ저도 지금알았답니다. ㅋ 저는 주로 2인 플레이를 해서 ㅋㅋㅋ 이 모드는 잘 안했던거 같네요


이 모드는 퍼즐모드입니다. 나름 스토리도 있네요 ㅎ 그림이 아주 귀엽네요 ㅎㅎ


이런식으로 조건을 걸고 클리어 하는 방식인데요 ㅎ 저는 3번만에 2연쇄하는거네요 ㅎ

처음은 아쉬 쉬운 퍼즐이지만 나중에 가면 갈 수록 난이도가 올라간답니다 .ㅎ진짜 어려운 판도 있어용 ㅜㅜ

ㅎㅎㅎ 지금봐도 그림체는 마음에 듭니다. ㅎㅎ 아주아주 귀욤귀욤하네요 ㅎ

옵션에서도 난이도 룰 변화 상쇄 적용등 여러가지를 조작 할 수있습니다.

자신의 입맛에 맛게 옵션 변경을 하여 플레이 하는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ㅎㅎ


죽는것도 ㅎㅎ 귀욥네용~~ ㅋㅋㅋ


이렇게 오늘은 뿌요뿌요2 에 대해서 알아보았답니다. ㅎㅎ

원래 뿌요뿌요는 마도물어 로  시작을 했는데요 음 나름 잼날거 같기도 하네요 ㅎㅎ
자세한 내용은 검색으로 ㄱㄱㄱ ㅋㅋㅋㅋ
그 뿌요라는 슬라임은 마도물어에 나오는 슬라임이랍니다. ㅎㅎㅎ 참 게임 잘만들었단말이지 ㅎㅎ  뿌요2가 인기가 대 폭팔하여 마도물어가 오히려 인기가 식어버리는 현상이 일어나고,, 참 인생 모르는거쥬?  마도물어 한국어버젼은 마도전기 가 있는데
기회가 되면 한번 개인적으로 플레이 해보고싶네요. ㅎㅎㅎ

뿌요뿌요란 게임은 아직도 사랑을 받고있는거 같아 참으로 대단한거 같습니다. 역시 명작은 평생간다던데 ㅎㅎ 시대가 지나도 여전히 사랑받는거 보면 정말 존경할만한 게임인거 같네요. 어릴땐 잘 몰랐던 내용을 오늘 저도 포스팅을 하면서 이런 게임이였구나~라는걸 알았습니다. ㅎㅎㅎ  참으로 유익한 시간이였던 거 같습니다. ㅎㅎ
그럼 마무리 하기전에,,,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인데요 ㅎ 연말 마무리들 잘 하시구 ㅎ 음,,, 아마 신년에 찾아뵐거 같습니다. 그전에 업로드 하도록 노력해볼게용 ㅎㅎ 그럼 다들 해피 메리크리스마스~~ G.G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