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19. 11. 24.

오늘의~~도스게임~~ 졸업2

안~녕하세요~ 오늘의 도스게임은 졸업2를 들고왔습니다.

또 오랜만에 들고와서 너무 송구스럽습니다. ㅜㅜ 쉬는날 꼬박꼬박 올리려고하는데
매번 말하지만 몸과 마음이 따로노네요,,,,
각설하고 오늘도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짜란~ 저도 어렸을때 참 재미있게 했던 게임중에 하나인데요 ㅎ
졸업 씨리즈 중 2가 가장 기억에 많이 남네요 ㅎㅎ그만큼 인기도 있었고 잘 만들어진 게임같습니다.
플레이 타임이 그리 길지않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서 가벼운 마음으로 도전해봐도 괜찮을듯 싶네요.




이렇게 5명의 아이들과 함께 학교생활을 하는데요~ 물론 플레이는 선생님으로 등장합니다.
목적은 졸업을 시키는것이고,,,,, 앤딩으로 이 아이들이 무엇이 되는지는 플레이하는 본인에게 달려있답니다. ㅎㅎ
저도 너무 오랜만에 플레이를 해봐서 그런지 초반에는 약간? 헤맸습니다.ㅋㅋㅋ
기본 방침을 정하고 한주의 수업과 자리배치 지도학생 이렇게 설정하면서 한주한주 보내는방식입니다.

이렇게 각각의 능력치를 보고 부족한걸 채워주고 발란스 있게 맞춰 주는게 담임의 역할입니다.
동시에 5명을 컨트롤 해야하기때문에 5명모두 만족하는 앤딩을보기엔 진짜 공식루트아니면 힘든거 같습니다.ㅜㅜ
다들~ 열심히 수업을 받네요 ㅎㅎ



한주가 끝나고 주말이되면 전체적인 수치가 조절이 됩니다.ㅎ
이렇게 학교 행사도 확인을 틈틈히 하면서 알맞게 조절해 갑니당~
한주에 마무리는 한명을 지목해 집중적으로 케어할수있는데.. 선물도 줄 수도있고
고민상담도 받고 보충수업을 받게도 할 수있답니다.
흠,,,, 교사불신이라,,,, 이거 초반인데 너무한거아니니??? 도희야,, 내가 뭘 그리 잘못했니,,
지혜야,,,, 너마저,,,, 분노라니,,, ㅜㅜ 전 교사로서 불합격인가봅니다... 저학생은 모범생인데
얼마나 지도를 못했으면,,분노라니,,, 반성합니다...
이렇게 수업을 잘 했을경우? 나름 다른모션으로 칭찬을 해줍니다. ㅋㅋ 지혜녀석,, 츤데레네요,, 형편없다니!! 수치 오른거봐라야,
연극제가 다가옵니다~ 크 애정도를 보고 책임자를 정해줍시다~
하하하 엄청 귀욤귀욤하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 이때 당시는 세일러문?이 유행했던가요?ㅋㅋㅋㅋㅋ
이렇게 자리도 한번 바꿔주고 ㅎㅎ 지혜양은 아주 불타오르네요 ㅎㅎ
정희가,,, 뜬금 분노라니,,,, 와 선생님과의 호의가 100을 찍었는데,,, 이 배신감,,, 크
자~ 중간고사가 왔습니다. 중간고사의 표현을 상식퀴즈로 아쥐 센스있게 표현했네요 ㅎㅎ
신디야,,, 프리랜서는 좀 심했다 ㅋㅋㅋㅋ
와,, 이건 나도 몰랐는걸? ㅋㅋㅋㅋ 반성합니다...



자~ 오늘은 이렇게 간단하게 졸업2를 살펴보았습니다.  저도 플레이하면서 조금 아쉬웠던부분은,, 주말에 한명밖에 스케쥴변경이 안된다는게 아쉽더라구요,, (내가 모르는건가?)
무튼 체력관리가 관리하기 좀 빡셨습니다. ㅋ 너무 아이들이 유리체력이라,,,,ㅜㅜ
아직 앤딩은 못봤지만 틈틈히 플레이를 하면서 앤딩을 볼 예정입니다. ㅎ
나중에 영상으로도 남길 예정이니까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하하하핫

그럼 오늘도 ~~~~ 다함께~~ G.G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