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19. 11. 18.

오늘의 도~~~~스게임 고인돌2 입니다.

안녕하세요! 요요~ ㅋ 오늘도 어김없이 늦게 업로드하여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을 하고있었답니다. ㅜㅜ 병행은 어렵다ㅋ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열심하 하는 엔피가 되겠습니다.!
비도 겁나오는 11월인데요 ㅎ 다들 올해 마무리 잘하고 계신지요??

뭐,,,,오늘은 그냥 끄적끄적 할까 하다가,, 제가 저번에 고인돌 2를 가지고 오겠다고 말실수,,아니 예고를 하는바람,,아니,,, 해서 이렇게 포스팅하러 왔답니다 ㅎㅎㅎ

무튼 오늘도 저의 발컨을 감상하시면서 들어가시겠습니다.~

두둥~ 고인돌2 입니다. 그래픽이 확실히 좋아졌네요ㅎ

오 깔끔한 그래픽 카리스마 넘치는 주인공ㅋ~2는 솔직히 무슨내용인지 모르겠습니다.흠.
고인돌1도 그랬지만 2도상당히 많은 비밀들이 숨어있습니다.
요놈이 세이브 파일 ㅎㅎ 뭔가 신호등?을 연상시키네요 ㅎ
이렇게 가리키는방향으로 두둘기면?? 두둥 ㅎ 왕따시만한 먹음직스러운 햄버거가 나오네요
플레이 하면서 느낀거지만 1보다는 2가 쉬웠습니다. ㅎㅎㅎㅎ 제작진들도 1의 극악무도한 난이도를 보고 좀 반성한듯요 ㅎ
이렇게 중간세이브를 표현했네요 ㅎㅎ 귀엽네
역시 숨은장소가 너무 많아 ㅋㅋㅋ (아니 귀찮아서 다 안올린게 아니라 진짜 많아서 그래욬 저도 모르는 장소도 너무많고 ㅋ하다가 발견한것들만 찍어올렸습니다.)
여기도 비밀장소,,,그런데 표현을 못하겠다,,^^:;;떨어지는 구간에 있어욬...
이렇게 하늘에서도 숨겨진 공간이 너무 많아욬ㅋㅋ 고인돌2 작정하고 비밀공간 만들었네요 ㅋㅋ
자 여기 라이터가 있습니다. 고인돌1에선 어느정도 음식을 먹어야지 스테이지 클리어가 되었지만 2에서는 이 라이터만 먹으면 바로  깰 수있습니다. ㅎㅎㅎ 제작진의 배려? 인지아닌지는 잘 모르겠네욬ㅋ
클리어 할때마다 어느정도 점수를 먹었는지 퍼센트지로 보여주네요ㅎ 나름 신경썼네요 ㅎ

다음탄은 특이하게 밤 과 낮 도 조종 할 수있네요 ㅎㅎ

가시에 맞으면 한번에 죽네요 ㅎㅎ 그래도 아래 목숨 보이죠? 확실히 난이도가 쉬워졌습니다. 하하하하
오른쪽 하단에 보시면 보너스라고 글자가 보이시나요? 그거 다 모으면 목숨을 얻을 수있습니다. ㅎㅎ
여기도 비밀이네요 ㅎ여기는 우연치 않게 발견한곳인데.. 설명 불가능,, 벽을뚫고 아래로떨어지는 구간입니다...설명을 못해서 죄송함돠 ㅠㅠ
이번꺼는 어떻게든 보스가 나오는 탄까지 가보려고 노력했습니다. ㅠㅠ
뭔가 봄여름가을겨울 느낌으로 탄이 있는 듯 합니다.
따단~ 보스!!!! 입니다. ㅋ근데 진심 고인돌1에선 맵이 어렵고 보스가 쉬웠는데,,, 여기는 뭐,,,완전 반대입니다. 겁나 어려워요 ㅜㅜ 강제 세이브 없으면 이기기 힘들정도 입니다.
패턴 미칩니다. ㅋㅋㅋ 무식하게 돌진하기도하고 뛰기도 하네요 ,,,제가 찾은 해결법은
저 고릴라가 뛰고 내려올때 카운터로 망치 날려 데미지를 입히는게 가장 무난했습니다.
ㅎㅎ 참고하세요~
자..... 다음탄으로 왔습니다. 여긴 공룡뼈도 무튼 난이도는 어렵진 않네욯ㅎ....
라고 플레이 하던도중,, 갑자기 팅겨버렸습니다...........다시켜서 할 수도있었지만,,,
지금시간 4시20분,,, 저의 귀차니즘이 발동해서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을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  한줄평은,,, 전체적으로 난이도는 하양되었고 그래픽도 좋아졌습니다.
하지만 보스전은 많은 패턴으로 난이도가 상당히 올라갔습니다. 스토리를 제가 잘 이해를 못하는건진 몰라도,,, 이해가 안가네욯ㅎ (이거한줄평이 아니네,,)무튼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하겠습니다. ㅎ 그럼 다음 이?시간에 만나요 ~~~그럼 모두 G.G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