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19. 11. 11.

오늘의~고전게임~~~ 고인돌1

안~~녕하세요 ㅎ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거 같네요 ㅎ

매일매일 업로드 하고싶지만,,, 적응중이기에 ㅋ 점점 발전하는 엔피가 되겠습니다. ㅎㅎ

오늘도 각설하고 바로 들어가겠습니다.



고인돌1 입니다. ㅋ언제나 추억 돋죠? ㅎㅎ

여정이 시작되었습니다. ㅎㅎ 어릴때 깻으니깐 어렵진 않겠지??
그림이 아주 귀욤귀욤하네요 ㅎ
죽는 모션도 귀엽습니다. ㅎㅎ
이렇게 동굴로 들어갈 수도있답니다.
신령 할아버지는 아이템을주는 분인데 특정 공간을 쳐야 나옵니다.
아직까지는 할만하네요 ㅎ
....나는 왜 아직도 비밀장소를 기억하고있는가,,, 몸이 반응함, ㅋ
,,,,,,,,이거 어린아이 게임맞니? ㅋ점점 난이도가 올라가네요 ㅋ
,,,,,여기도 비밀장소였,지,,,
1탄을 깻습니다!! ( 와~~ 드럽게 어렵다 ㅋ)
와우 1탄 보스네요? 참 구성 찰지네요 ㅋㅋㅋ
ㅋㅋㅋ 발가락을 겁나 두들기면 됩니다 ㅎ 그닥 어렵진 않습니다.
대신 꼬맹이 공룡은 맞으면 한방이니 조심하세요~
자~ 2탄 왔습니다!!!!!! 으오!!!
...............여기서부터 난이도가 헬이네요 ㅋ
신령 할아버지 뭐뭐 주나 보려고 계속 세이브 로드하는데,, 시계밖에 안주네욬
......하아 진심 겁네 어렵네,,,,진짜 욕나올뻔했슴,,,
와~ 돌도끼다!! 파워 업시켜줍니다.
오,,,, 십자가는 목숨을 늘려줍니다. (뭐 나는 의미없지만ㅋㅋㅋㅋㅋ)
2탄을 하다보니 느낀점인데,, 겁나 반복적인 구간이 나오드라구요,, 처음엔 내가 로드했나?싶을정도로 똑같은 공간이 3번정도 나옴,,
................저도 처음에 몰랐는데.. 음식 게이지를 꽉 채워야 탄을 깰수가 있는거 같습니다....
.............................. 겁나 얼탱없네,, 내가 여기를 어떻게 왔는데!!!
.......강제로 타질까.. 타보지만,,,, 역시나 안깨집니다... 이거 뒤로가서 음식을 채울까생각하다가 짜증나서 겜 꺼버림 ㅋㅋㅋㅋ 지금 새벽4신데 아오!! 열받아 ㅋㅋㅋ
.
.
.
.
.
.
..... 그런관계로 오늘은 고인돌1을 해보았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켠김에 왕까지 해볼려고 발악했는데... 이건뭐 진행이 안되네요 ㅋ ㅜㅜ 너무 졸린관계로,, 다음시간에는
고인돌2로 돌아오겠습니다ㅋ(죄성함돠 ㅋ)

아래쪽에 링크 걸어둘게요~ 저보다 인내심이 강하신 분들은 다운로드해서 꼭 도전해보세요~ㅋㅋㅋ 그럼 모두 G.G!!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