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19. 10. 23.

오랜만에~ 리뷰합니다!!(페르시아 왕자!!!!!)

안녕하하하하하세요~~~~ 너~~무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_ _)

뭐...이런저런 가지가지 일들이,,,있어서 10월달부터 무지하게 바빠져서 생각처럼 리뷰를 많이 못했네요,,,, 죄성함돠 ㅋ

뭐,, 아직까진 자기자신과의 싸움이지만 이것도 다 웃으면서 보게 될 날이오겠죠?? ㅎㅎㅎㅎ

각설하고 오늘의 할~~~~게임은~~~~~바로~~~~ 페르시아~~~왕자!@@@@@

바로 사진들어갑니다 ㅎ

자,,시작입니다. ㅋ 무언가 추억추억하죠? ㅋㅋㅋ

시작부터 달려가서 잡을라고했더니 칼이,,안나와,,,,원킬납니다. 조심하세요,,
(한 5번죽으니깐 칼먹어야지 쓸수있다는걸 깨닳았,,) 씁,,

드링크 캬~~ 에너지 올려줍니다. ㅋ 왼쪽하단에 보시면 화살표가 에너지 입니다.


이게 엄청 옛날게임인데,, 모션이 은근 엄청 자연스럽습니다.,,, 대단스,,

드디어 칼입니다. ㅋ 써글..,,, 이걸 기억하고있으면 대단한거지,, 왜 칼이안나오나,겁나 쉬프트 눌렀네,, ㅋ

오~~~~~~~~~~~~~~~~~~~~~~~~~~~~~~~~~~~~~(아시는분들만 앎 ㅋㅋㅋ)

조집니다.. ㅋㅋㅋㅋ넌이미 뒤져있다~~~~크~~

따란~~ ㅋㅋㅋ 많이 춥나봅니다. 새우잠자네,,

하아,,, 겁나 많네,,,대기타는거보소,,


푸른물약입니다. ㅋ 일단 뭔지 몰라서 마셔봅니다.


아....씁... 아무거나 마시지 마세요 ㅋ..

큰물약은 전체 체력을 올려줍니다. 필수입니다. 숨어있으니 찾아서 드세요~ㅋ

..........................................겁나 살벌하네,,,

이거 어린애 게임 맞니? ㅋ걍 두동강나네,,, 지금보니 동심파괴 오지는부분, 이네요

하아,,, 이거 하면서 느끼는점은 AI 겁나 똑똑해서 펜싱 겁나 잘함 ㅋㅋㅋ세이브 있어서 망정이지,,,, 옜날엔 어찌했냐 이거 ㅋㅋㅋㅋㅋ


하아,,, 겁나 다음탄 가기 힘드네 ㅋㅋㅋ 이거 진심 어릴때 어떻게 깻냐... 피지컬이 만땅이었나봅니다,,


짜란,,4탄입니다..... 힘들어서 포기했습니다. ㅋ 로드를 수십번 한거같습니다.... 뭐 이런게임이니,, 엔딩이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구해서 플레이 해 보시길 ^^;;그럼전 이만!!

모두 GG!!!! (도망가는거 아님,)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