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19. 10. 26.

페리시아의 왕~~~~~자 2!!!!!

안~~녕하세요  ㅎ 오늘의~~게임 ~~~~ 바로바로 페르시아의 왕자 2~!!!!입니다.
 ㅎ 뭐,, 이게 우려먹기 편해서 그런건 아니구요,, 시리즈니깐,,, 같이 소개해 드리는게 좋을거 같아서 그랬습니다....^^:;;

자,,,각설하고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ㅎ


자~ 시작되었습니다 ㅎㅎ 페르시아의 왕자2는 얼마나 달라졌을까요?


나오자마자,, 칼들고 달려옵니다.... 조작키를 모르면 바로 죽습니다.. 참나,,
2의 내용은 대충,, 왕자를 없애기위해? 함정에 빠진 주인공은 도망치는 뭐그런 내용입니다... 그래서 1탄은 도망가는 씬이 많습니다. ㅎ


아니,칼꺼내는데,, 미는게 어딧냐,,, 씁...


1탄이라 칼 대결은 . 어렵지 않네요 ㅎ 쭉쭉 밀고 갑니다 ㅎ


쩜프해서 쫒아오는 놈들 무자비하게? 찔러 죽이는 방법도 있지요 ㅎㅎ


다행이? 올라오는 법을 모르는 악당 ㅋㅋㅋ


아,, 뛰지마세요,,, 벽에 매달려서 내려오십쇼,, ㅋ


1탄이랑 다르게 세이브가 있습니다!!! 대단하다 ㅋㅋㅋ 여기 지점이딱 세이브네요 ㅎ
하지만 우리들은 강제 세이브가 있어서 그닥 필요가없네요 ㅎㅎ


쭉쭉 달려갑니다 ㅎ


계속 놈들이 쫒아옵니다 ㅋ 꼭 죽일필요는 없습니다. 무시하고 달립니다.


배가 막 떠나려하는데 타이밍에 맞게 점프를 해주셔야 합니다. 칼 점프!!!
아 그리고 점프만 하면 물에 빠져버리니,, 타이밍에 맞게 쉬프트 키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매달리는데 매달리고 또 가만히 있으면 죽습니다. ㅋ 배 구녕으로 올라가셔야 깨져요 ㅎㅎ

자~2탄입니다. ㅋ 배가 폭풍우를 만났나 뭐  난파되어서 무인도에 간다는 이야기입니다.


오~ 물 그래픽 좋습니다. 캬~ 나름 잘 꾸며놨네요 ㅎㅎ


퍼즐이 등장했습니다!!! 크~~~  1탄과 비교했을때 많이 발전했네요 ㅎㅎㅎ


퍼즐은 아주 간단합니다. ㅋ 해골모양만 남기고 넘어오면 문이 열려요~~ 참 쉽죠?


자,,,,여기서부터 저도 이해는 안갑니다. ㅋ그냥 그대로 따라해주세요, 동굴로 들어오면,,,
이런 화면이 띵하고 뜹니다. ㅋ
총 3번의 기회가 있는데,,, 이게 무슨 원리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ㅋ 제가 위쪽에 표시한 모양 을 2번째로 클릭을 해야지 탄이 넘어갑니다. ㅋ

첫번째 모양은 아무거나 눌러도 상관없어요,, 꼭 2번째 모양을 제가 표시한 모양을 눌러야 되더라구요,,, (실험 많이해봤습니다. ㅋ 혹시 다른방법을 아시는 분은 댓글달아주세요 ㅋ)


실패하면 게임 튕깁니다 ㅋ 씁,,,,,이유는 모릅니다. 걍 튕겨요,,,,,


자 무튼 3번째 스테이지로 왔습니다. ㅋ 시리즈2 에서는 밖에서 많이 하는 씬이 나올줄 알았는데... 아니였네요,,,


해골입니다~ ㅋ 1탄에서도 많이 봤죠??? ㅎㅎㅎㅎ 확실히 AI는 1탄이 엄청 똑똑한거 같습니다. ㅋ 엄청 쉬워요 ㅋㅋ


해골은 죽여도 죽여도 살아나는데 ㅋㅋ 사악한 주인공은 아예없애버릴라고 용암쪽으로 몰고있습니다 ㅋㅋㅋㅋ


조금만~~~ 힘을내!!


후,,,, 좋은곳으로 가거라 ㅋ



죽는 씬은 리얼하게 잘 만들었네요 ㄷㄷㄷㄷㄷㄷ^^:;
그리고 제가 느낀것은 생각보다 비밀요소가 없었다는거? (아님 내가 못찾은건가 ㅋ)
1편보다는 심플했습니다... 길도 그리 복잡하지도 않았고,,


무튼 무난하게 클리어했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쉽네 ㅋ

자~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ㅎㅎ
1편과 비교를 해봤을때 생각보단 많이 바뀐건 없었습니다. (제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ㅎ)
하지만 더 좋아진 그래픽과 퍼즐이 추가된 요소? 더 좋아진 스토리 등등 그래도 많이 발전했다고 봐야겠죠?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하면서 플레이를 했답니다.
여러분들도 고전게임을 해보고싶으시다면 페르시아의 왕자 시리즈를 해보는건 어떨까요?

킬링 타임으로는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ㅎ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새로운 게임을 들고 찾아뵙겠습니다.~~~ 아래 링크 걸어둘게요

그럼 모두 G.G!!!!!!!




다운로드
----------------------------------------------------

페르시아의왕자2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