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19. 10. 16.

고전게임!알라딘!!!

안~녕하세요 ㅎ 정말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해봅니다.........

죄송합니다 ㅜㅜ 요새 너무 바쁘네요 ㅋ 매일매일 포스팅은 하고싶은디 몸이 안 따라주네요,,, 그래도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이쁘게 봐주세요~ㅎ

오늘 소개할 고전게임은~~~~ 바로바로 알~~~~~라딘 ㅎㅎㅎ

바로 각설하고 내용들어갑니다. ㅎ





 두둥~ 크~~~ 추억 돋네욯ㅎㅎㅎ


 시작은 어느 시장?골목에서 합니다. ㅎ 솔직히 알라딘 내용까묵었는데,,, 뭐 공주를 만나기위해 떠나는 여행이겠죠? ㅋ 아시는분 댓글좀 주세요 ㅋㅋㅋ





 보시면 아시겠지만 모션들이 아주 자연스럽고 생각보다 다양한 모션들이 있어 많이 놀랬습니다. ㅎ
그리고 아주 흥미로웠던 점은 단순한 2D 전진 게임에 점프도 단계별로 뛸 수 있다는 점인데요,, 보통 점프가 컨트롤 된다는 것은  게임에 점프를 하는 비중이 있다는건데 ,,,,

이 게임은 아무리 봐도 점프컨트롤로 뭘 할수있는게 없드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만든거지?????)
무튼 그 당시 기술로 점프 컨트롤 할 수있다는게 ,, 아주 놀라웠습니다. ㅎㅎ



 매달렸을때도 공격을 하거나 다른 모션을 취할수있습니다. ㅎ


 중간중간에 상점시스템도 있어서 게임을 좀 더 잼나게 즐길수 있답니다.ㅎ


 죽으면 알라딘와 몽키?(이름까먹음 ㅋㅋ) 응원해주네요 ㅎㅎ
참고로 왼쪽위에 모래시계가 다 떨어지면 목숨을 잃습니다. ㅎ 옆에 알라딘이 처음엔 활짝웃지만 점점 초초해 지는 모습도 표현을 잘 해놨네요ㅋㅋ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보너스 게임도 있답니다. ㅎ  하나하나 아주 디테일하게 만들었네요 ㅎㅎ


 다음 스테이지는 사막입니다. ㅎ 근데 오랜만에 해서 그런건지,, 원래 난이도가 극악인건지,, 정말 어렵더라구요,,, 중간에 알라딘 항아리는 세이프 포인트입니다. ㅎ


와~ 뒷배경과 앞배경의 사이에 있는 효과 제대로 나네요 ,,,,(장난읍넿ㅎㅎ)




저 램프 아이템은 먹으면 화면안의 모든 적들을 없애줍니다 ㅎㅎㅎ



지금까지 알라딘이였습니다.ㅎ 킬링타임으로 아주 괜찮을거 같습니다만,,,,
난이도만 빼면 참~ 웃으면서 할 수있는게임인데,,, 그거 빼곤 다 잼났습니다. ㅋㅋㅋ
그럼 모두 G.G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