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19. 10. 4.

우리들의 영원한 공주님~ 프메를 해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해봅니다 ㅜㅜ(요새 바쁜일이 겹치다보니,, 포스팅을 못하였습니다. ㅜㅜ 죄송합니당)

하여~ 오늘은 아주아주 유명한 게임을 들고 왔답니다.~

바로~~~ 프린세스메이커 씨리즈 중 가장 사랑을 많이 받았던 작품이죠? 

프린세스 메이커 2@@@@@@@@@@입니다. 

심플한 디자인과 너무 길지도 짧지도 않은 스토리~

다~~~~~~~양한 엔딩까지~ 삼박자가 아주그냥 잘 맞춰진 게임입니다.

그당시에 이런 게임을 만들었다니,, 정말 놀랍지 않습니까?하하하하하

뭐,, 오늘도 각설하고  시작하겠습니다.



자~ 이렇게 시작을합니다.  뭐 마왕이 등장하고 뻔한 스토리죻ㅎ (그 뻔한게 너무나 재밌답니다.ㅎㅎ)



세상이 어지럽고,, 혼란할때 우리의 주인공이 등장한답니다.




두둥!!!  드디어 등장~~


심플하지만 세심하게 나눠진 시스템은 플레이어들을 집중하게 만들죠 ㅎ

교육과 그밖의 각종 행동들을 할 수있습니다. ㅎㅎ


아기자기하게 잘 표현했죠??

아르바이트도 해서 돈도 벌고 ㅎㅎ 아 벌써 -통장이네요 ㅋㅋ

상태표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ㅎ 디테일하게 표시되어있네요.
뭐든지 한가지만 올리면 발란스가 안맞아 플레이하기 힘들수도 있어요 ㅎㅎ


딸의 방침도 정할수도 있답니다. ㅎ


가즈아~ 모험~~~@@@@ 


지나가는 농부에게 시비터는 쎈스! ㅎㅎㅎㅎ

...............개터,,,,ㄹ,,,,려,,,ㅆ,,,,

공주를 데려오는 큐브 고생이 많네요 ㅎㅎ

.......... 한번더! 도전해보지만,,, 역시 초반부턴 무리네요,,, (젠장)

결국 병이나고 말았답니다...(실은.. 상태이상도 보여드리고 싶어서 ㅋㅋㅋ 막무가네로 플레이 했습니다. 아진짜..진심! 뻥아님... ㅋ)


무튼! 오늘은 아주아주 간단하게 알아본 프메~~~~2 를 알아보았습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다시피 아주 다양한 이벤트와사건사고! 각종 히든 아이템 등등
아주 플레이하는동안에 빠져듭니다. ㅎㅎ 제가 플레이는 서툴러서..음...다음번에 기회되면 플레이 영상도 올릴 계획에 입니다. ~ 보러와주세요 ㅎ

그럼 오늘도 즐겁게~ GG!!!!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