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19. 9. 25.

늦은밤 끄적끄적

안녕하세요~~

요 며칠 컨디션이 안좋아서 블로그를 꾸준하게 못 올렸더니 이제는 뭔가,,, 심적으로 불안하고,,, ㄷㄷㄷ 마치 막 제가 죄를 지으는거 같고 ㅜㅜ (아 이게 일처럼 되면 안되는데,,,)
무튼 오늘 푹~ 쉬고나니 컨디션이 좀 돌아와서 이렇게 글을 쓰고있답니다. 하하;;;;ㅜㅜ

뭐,,, 이런 블로그 누가 보겠냐만은,,, 그래도 이렇게 글을쓰니 마음이 편해지네요~

자! 각설하고 오늘의 게임은~ ~~~~피하기~ 게임~ㅋㅋ(더러워 보이는 게임 같지만 ..그렇게 더럽지 않다능;;;)

이 게임은 무척이나 간단하면서 은근 컨트롤 하기 힘든게임인데요..

아래 그림을 참고하시면서 보시죠ㅎ

 진짜 단순합니다.

이게 다예요 ㅋㅋㅋㅋ

파일을 클릭하면 이런 창이뜨는데

뭐... 저도 플레이만 해봤지 자세한 스토리라든지..

솔직히 잘 몰라욬ㅋㅋ 그냥 어릴 때 졸라맨 똥피

하는 게임으로 유명해서 아~무 생각없이 플레이

만 했답니다. ㅋㅋ








혹시나 똥피하기의 자료를 알고싶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나무위키 에서 자료를 참고하였습니다.

원제는 스베랑카(SUBERUNKER). 스페랑카에서 따왔다.

한국에선 흔히 '(졸라맨)피하기'로 알려진 게임. 외국에서 만들어진 것 같으나 제작자는 불명. 아주 심플한 게임으로 그냥 플레이어를 움직여 하늘에서 떨어지는 똥덩어리를 피하기만 하면 된다. 말 그대로 똥이 무서워서 피하나 더러워서 피하지. 똥이 떨어지는 패턴은 랜덤이고 시간이 지날수록 더 많은 똥이 떨어진다. 

아주 간단하고 용량도 적으면서 중독성 있는 게임이라 인터넷 초창기인 2000년대부터 유행했던 게임. 마침 '바부코리아' 등을 시작으로 엽기 열풍이 몰아치던 때이기도 했다. 컴퓨터실에서 플레이하는 학생들이 많았다.


참고로 5분간 똥을 피하는데 성공하면 Clear라는 메시지가 뜨며 플레이어가 죽는다(...). 대략 2900에서 3000개 사이에 위치한다.


아 참고로 저는 5분동안 똥을 피한적이 없어 저도 글을 작성하면서 처음 알았네요......^^;;;




와 진짜어렵닼ㅋㅋ 오랜만에 했어도 그르치...

이게 해보시면 아는데... 바닦이 무지 미끄러워욬ㅋㅋ


그래서 미리미리 방향전환을 해줘야하는데 동작이 클


수록 밀리는 정도가 심하네 참고하시면서 피하시면됩니다! 


조작키는 좌,우  스페이스

진짜 5분 피한사람 존경한다ㅋ

아무래 해도 저는 300점이 최선이드라구요 ㅜㅜ










몇번 할수록 점수가 올라가는게 보인다ㅎㅎ

아! 참고로 죽으면 야릇한 소리가 들려오니 사운드 조절은 필수! ㅋ진짜 저도 옛날에 이거 아무생

각없이하다가 오해받은적도 몇번 있었답니다. ㅋㅋㅋㅋ지금들어도 진짜 소리 대박 ㅋㅋㅋ













자잔!! 드디어 300 점 돌파 ㅋㅋㅋ

약 5분 정도 죽고 살고를 반복해서 올린 점수입니다. ㅋㅋ 아,, 더이상은 못하겠네요 ㅋ

여러분도 한번 다운 받으셔서 플레이 해보세요~
그냥 진짜 아무생각없이 플레이하기 좋은 게임?입니다.ㅎㅎ

오늘하루도 GG!!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