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19. 9. 26.

똥~~~피하기2

안녕하세요~~ 어제에 이어서 똥피하기 2를 가지고 왔답니다!!!! 하하@@

뭐,,, 계속 더러운 게임만 한다고 너무 뭐라하지 마세요 ㅜㅜ 씨리즈니깐 띄엄띄엄 올리는것 보다 연속으로 올려야 좋을거 같아서 그랬답니다. ㅋ

자 오늘도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어갑니다. ㅎ


 혹시 처음에 뻘건화면으로 악성코드 어쩌구하시는거 겁먹지 마시고 실행하셔도 되요^^;;

혹시나 해서 미리 말씀드립니다. ㅎ

시작을 하시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총 4가지 버젼의 게임이 있어요!! (나름 많이 준비했네 ㅋㅋㅋ)

자동차-똥피하기 2

사람-똥피하기1 의 컬러버젼?

미라- 블록 뽀개기(정확한 명칭을 모르겠어요 ㅠㅠ)

UFO- 슈팅게임





이것도 뭐,, 더이상의 설명은 필요없을거 같네요 ㅋㅋ

간략하게 똥피하기2의 플레이 방법을설명드리겠습니다.

우선 시작하면 빵빵하면서 자동차가 오는데 이건 무조건 피해줘야 합니다
점프 기능이 있어요~ 스페이스 입니다.

똥피하기1보단 플레이가 쉽다고는 못하겠으나,,ㅋ 여러가지 상황에 대처해야합니다.

자동차는 점프로 피해주고~ 돈이 하늘에서 막 떨어지는데(기분은 좋네요 ㅎㅎ)



하늘에서 포탄이 떨어지는데 맞으면 죽지는않고 잠깐 기절? 상태가 되어 움직이지 못합니다.
자동차는 밟아도 죽지는 않아요~
아이템으론
드링크-자동차를 한번 팅겨내요
날개신발-16초동안 점프력이 상승해요
번개- 화면에 있는 모든것들을 제거해줘요( 자동차빼고)
모자-포탄을 16번 막아줍니다
초록물약?-투명인간이 16초동안지속됩니다.
스탑- 이건 정확한건 아닌데 아마 떨어지는 포탄이 조금 덜 떨어지는 듯 합니다.
-돈 많이 올려주는거?? 음 정확하게 잘 모르겠네요 ㅠ

제가 아는 아이템은 이렇습니다. 혹시 제가 모르는 아이템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ㅎ

그럼 모두 GG@@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