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19. 9. 23.

오늘은 너로 정했다! 피카츄! 배구

오늘은 무슨게임을 할까 여기저기 돌아댕기던중~ 진짜 추억의 갬성돋는 게임을 발견했는데요ㅎㅎㅎㅎ
그거슨 바로~ 피카츄~ 배구@@@@ 빠밤!

아! 물론 젊은이?!들은 무슨 게임인지 몰라 공감이 안되실 수도있어요;;
(나는 이제 아재구나,,)ㅜㅜ

음~ 제 기억이 맞다면 제가 초등학교 다닐 때 학교 컴퓨터실에다가 선생님 모르게 설치를 하고 친구들이랑 내기하면서 재미나게 했던 게임중에 하나입니다! ㅋㅋ

이게 별거 아닌데 하다보면 승부욕 엄청나게 발동한답니다.^^;; 지는사람이 매점에서 빵과 우유등 먹거리 내기를 하였기에 목숨걸고 했습니다.ㅋㅋㅋ
몇번 지다보면 분해서 운적도있어요;ㅋ (나 그때 왜그랬니,,, )

이쯤에서 이야기는 각설하고 피카츄 배구 게임에 대해서 설명들어갑니다~

우선 시작화면입니다.~ 퀣맸귘귉? ?걇 이런게보이죠? 그냥 번역 오류니깐
신경쓰지마세요ㅎ (바이러스 아니랍니다 ㅎ)



















이렇게 피카츄 배구라는 문구가 뜨면 혼자서 재미있게둘이서 같이~ 라는 메뉴가 있답니다.  말 안해도 다들 아시겠죠?



















조작 키는 간단해요!
1P:   ▲
       ◀   ▶ - 방향키     
           ▼
          엔터  - 스파이크
                    다이빙

2P:    R
        D    G  - 방향키
            F   
            Z     - 스파이크
                     다이빙


















정~말 오랜만에 해서 그런지 쳐쳐 발리고 있는 장면입니다....,-,-;;
(옛날엔 무지 잘했는데,, ㅜㅜ 하도 오랜만에 하다보니 어렵네요..)



















피카츄 배구는 단순하면서도 나름 기술이 있는데요~

공이 오는 타이밍에 맞춰 보내고자하는 방향으로 방향키를 누름과 동에서 엔터!

그러면 누른 방향데로 강한 스파이크를 합니다.
말로는 설명하기가 은근 힘드네요 ㅋ

또 훼이크를 줄수도있는데요.
공의 오는타이밍에 맞게 엔터를 누르는건 똑같지만.
방향키를 누르지 않고 하게되면 공이 살살 넘어가면서 상대방이 공을 받는 타이밍을 엉키게 합니다.


그 외 정말 많은 기술들이 있는데요...

제가 전문적으로 피캬츄 배구를 하는것이 아니기에,, 나머지 기술들은 여러분들이 직접해보시면서 터특하는것도 하나의 재미라고 생각됩니다.^^(절대로 귀찮아서 안쓴게 아닙니다.)


또 설정에 들어가시면 게임 속도, 점수 조절도 가능하기 때문에 각자의
입맛에 맞게 조정하면서 플레이 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정말 우연찮게 추억돋는 게임을 발견했는데요 ㅎ
앞으로 추억 돋는 게임들을 자주 업로드 할거 같네요^^;;

그럼 모두함께 GG !!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