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19. 9. 22.

미친 말 게임 CLOP

오늘 같이 ㅗㅊㅀㅇㄱㄴㅁㄷㅈㄱㄶㅅㅊㅅㅇ 아죄송합니다.ㅋ 키보드에 물이 들어가서 살짝 닦았습니다 ㅋㅋ

아아~~ 다시 시작.

오늘 같이 비가 오는 날이면 저는 집에서 간단하게 다운 받지도 않아도 되는 플레쉬 게임?!
을 즐겨하는데요 ㅎ 말 그대로 무료 이구요 그냥 아무 생각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랍니다.

~러가지 유명한 플레쉬 게임들이 있지만 저는 그 중에 미친 말 게임으로 유명한 CLOP 를 즐겨 합니다. (고수가 되는 그날까지ㅋ

CLOP의 뜻은 말이 달리는 소리를 표현한 단어라 하네요 ^^:;

그럼 어떤 게임인지 알아볼까요??

게임을 시작하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 필체도 알아보기 힘들고;;; 대충,,, 언덕까지 달리라는 소리같네요^^:;






캡션 추가

~왼쪽에있는 사람이 공준지 시스턴지는 잘 모르겠지만..여튼 저기까지 가야 합니다.

조작은 간단하지만,,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직접 플레이 해보시면 어떤 느낌인지 아실거예요 ㅎ



이렇게 장애물도 넘어야하고,,
















언덕도 넘어야 합니다. ㅠ








게임은 간단한데,, 하다가 은근 열받은 적도 한두번이 아니네요 ㅋ
이렇게 조금씩 자빠지다보면 나름 요령도 생긴답니다 ㅎ



,,, 오랜만에 하니깐 잘 안되네요^^:;;



무튼이렇게 가끔은 아무생각없이 게임하는것도 나쁘지만은 안네요 ㅎ 여러분도 한번 해 보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아래 주소로 클릭해 들어가시면 바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미친 말게임  CLOP 이였습니다~


http://bitplay.co/clop/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