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20. 10. 5.

맥용 open 에뮤 Harvest moon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추석은 다들 잘들 보내셨나요???

저도 요양하면서 아주 잘~~ 보냈습니다. 맛있는 음식도 많이먹고 코로나로 인해 친척방문은 자제했지만 그래도 가까이에 있는 친형이 방문을 해주어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렇게 추석도 끝나고, 월요일,, 다들 월요병 생기지 않게 컨디션 조절 잘 하셨나 모르겠네요~ 

이것도,, 의식의 흐름대로 쓰는중이라 ,,, 아무말 대잔치가 되어가고있습니다. 하하하

오늘 정말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쌀쌀해졌는데,,,, 다들 감기 안걸리시게 조심들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에뮬레이터 게임이구요~ 물론 맥용 입니다.^^;;;; 다음번엔 윈도우용

도 준비를 해보겠습니다. ㅎ

짜란~  오늘의 게임은 하베스트 문~문~문~ 입니다.(원조까지는 잘 모르겠는데,, 제가 알기론 퀄리티 높고 이벤트 많고 제가 어렸을때 정말 재미있게 했던 게임으로 알고 있습니다. )
 농장을 번영시켜 키우는 게임인데요, 우선 일단,,기본 스토리는 그냥 재꼈습니다. 아... 무슨
할아버지 농장을 물려받는 거 같은데,, 이따 나무위키좀 참고해보겠습니다. 

튜토리얼 중의 캡쳐입니다. ㅎ;;; 그냥 동네사람들 말 걸고 할아버지의 농장위치를 알려주는정도의 내용입니다.ㅎㅎ


   창고모습입니다. 일단 기본 도구들이 필요하겠죠? 아직은 물품 2개밖에 담지를 못하네요 제기억엔 나중가면 다 들고댕기던 기억이,,,

농장가기전에 어떻게하면 작물들을 키울수 있을지 디테일하게 설명을 해주네요 ㅎ
사고 팔고 기본적인 내용도 적혀있답니다.


처음 시작 하면 이렇게 왠 강아지가 냅다 뛰어와서 앵깁니다. 그리고 동의하지않는 동거가 시작되죠 ㅋㅋㅋㅋㅋㅋ 아니 나 너 키우기 싫은데? yes or no 선택권도 안주냐 ㅋ그냥 키우래 ...



뭐,,, 이런 게임입니다. ㅋㅋㅋㅋ 농작물 키워서 내다 팔고 모험을 해 보물도 찾을 수 있고 아히든 아이템을 얻으면 기존의 사용하는 기능이 업글되어 사용하기 편해지는 것도 있고 이벤트도 많고 ,정말 대작은 지금해도 재미난거 같습니다. ㅎ
기본 조작키는 A- 아이템 사용 S-달리기 D-잡기 E-휘파람 W-아이템 교체 

제가 아는 기능은 여기까지입니다.. 혹시 더 있으면 죄송합니다. ㅋ
나무위키를 조금 참조했는데요,, 
일단 장소는 할아버지 목장이랑 근처 마을 과 목수가 사는 근처의 숲정도까지 이동가능하네요 일년이 30일 단위의 네 개의 계절이 있고 밤에는 행동불가,, 잠을자야하죠 ㅋ 
경영은 농작물 달걀 우유 매일 5시에 수거해 가는 콜렉션 박스에 담을 수 있고 다음날 아침에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봄이랑 여름만 야채를 경작할수있고 가을에 자라는건 건초뿐
겨울은 아무것도 자라지 않네여;;;
그리고 마을의 5명의 소녀가 있는데 결혼도 할 수 있답니다. 와,, 이건 몰랐네 ㅋ
치트없이 255년을 진행 하면 제작자들의 감사하다는 말이 나혼 후 다시 200년 부터 진행한답니다. 신기방기 ㅎㅎ

스타튜 벨리라는 게임도 다들 아시죠? 제가 보기엔 스타튜 밸리가 하베스트 문의 영향을 받은건아닌지 음음~~ 나중에 스타튜 밸리도 한번 시도해보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다들 월요병으로 고생하셨을텐데 주말에 힐링받는 농작물 경영 게임 하베스트 문 어떠신지요? ㅎㅎ 다음 게임으로 돌아올때 까지 여러분 모두 G.G~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