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20. 2. 21.

안녕하세요!!! 오~~~ 매일매일 업데이트!!!! 본인조차 놀라고있다!ㅋㅋㅋ 그래서 들고온 게임~ 블루스~ 브라더스

하하하하하하 일하고 온뒤라 체력은 방전이지만 그래도 보람차게 리뷰를 하러 왔답니다~ ㅎㅎㅎ 근데 ㅜㅜ알아주는사람 읎,,,,, 치만 열심히 하는 NPC가 되겠습니다 .ㅋ'''''

그래서 오늘은 음.... 뭘 들고왔느냐,, 제목에서 보시다시피 ㅎㅎ 영화가 흥행해서 만들어진 작품이죠 ㅎㅎ 솔직히 저 이영화 기억안남 ㅋ어릴때 게임으로만 접해서 게임이 먼저인줄알았음 ㅋㅋㅋ 나중에 기회되면 영화도 리뷰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오~ 이거 괜찮네요? 게임이랑 관련된 영화라,, ㅋㅋㅋ 음,, 아예없는건 아니니 나중에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ㅎㅎ

오늘도 각설하고 시작하겠습니다.


 크~~ 게임을 안해보셨더라도 이장면은 워낙 유명해서 한번쯤은 보았다는 장면입니다.

캐릭터를 선택하시면됩니다. ㅎㅎ 왼쪽이 뚱뚱이 오른쪽이 말랑이 입니다.(편의상 이름지어서 불렀습니다. ㅋㅋㅋ)

와우,, 제가 고전게임을 하면서 느낀점인데, 컨트롤 겁나 어려움,,, 난이도 최상입니다.
이거 세이브 없으면 그냥 골로가기 딱좋아요ㅋㅋㅋ

처음에 스테이지를 보여주면서 시작을 하죠 ㅎ 첫번째는 마트?같은곳에서 시작한답니다.ㅋㅋ 보니깐,, 총 4개~5개의 스테이지가 있는듯합니다.ㅋ 깨보진 못했어요 ㅜㅜ

조작키는 상당히 단순합니다.  상하좌우 버튼에 물건 집기 스페이스 던지기 한번더 누르시면됩니다. ㅎ 그게다임,, 레알,,

위에 뭐 기타 사진 고스트? 등등 이거 솔직히 무슨기능인지 못밝혀냄,, 아시는분 댓글좀요ㅋ


음.. 저 경찰 겁나 예측샷쏨,, 그시대의 AI가 아님,,,, 겁나쌤요 ㅋㅋㅋ저놈 한테 수십번 죽었어요 ㅎㅎ 일단 한번 플레이 해보세요 내 맘대로 안되는 게임이 이 게임입니다.ㅎㅎ


이렇게 하늘도 날고 ㅎㅎㅎ 뭐 다양한 기능등을 넣어놓은거 같습니다. ㅎ 아주 재미나네 ㅋㅋ



뭐....이게임은 저도 어릴때 아주 잠깐 스쳐갔던 게임인데요 ㅎ 했는데 기억이 안나는건지,, 음,, 아님 많이 안해서 기억이 없는건짘 잘 모르겠네요 ㅎ 하지만 플레이했던 장면이 머릿속을  스쳐지나가는걸 보니 했었던건 확실하네요 ㅎㅎ

음,,, 일단 맵끝까지 왔는데,, 다음판이 진행이 안되서,, 내가 뭘 놓친건지 ㅋ 막다시 시도하다가 포기했습니다. ㅋㅋㅋ 아씨,, 플레이 영상좀 참고해야겠네요 ㅎ 옛날게임인지라 버그도 좀 많네요 ㅋㅋ

자~~오늘은 조용하게 물러나겠습니다. 그럼 모두 G.G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