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22. 7. 25.

으아아아아아아 재성합니다!

 요새 너무 일들이 많아 방치했습니다. 죄송합니다. ㅜㅜ

 

지금 새로운 직장? 이라고해야하겠지 ㅋ 직장도 옮겼고 이사도 했고 이로이로 여러가지 일들이 있어서 업로드를 못했습니다.

(네. 핑계입니다. 다 제가 게을러서 그렇습니다. ㅜㅜ.....)

 

우선 이제 다시 시작 해 볼까! 하고 글을 끄젹여봅니다. 크흠 우선 방송도 못하고 있고,, 블로그 관리도 다시 해야하고,, 해야할 게 많지만,, 그래도 이제부터 직장을 옮길 일은 없으니 꾸준하게 하도록 하겠습니다. (궁서체입니다!)

 

지금 모니터가 하나 맛탱이가서 원모니터로 하는데 겁나 불편하네요 ㅋㅋㅋ 지금 퇴근하고 겁나 피곤에 쩔었지만 끄적이고있습니다. 요새 다시 운전도 시작해서 피로가 겁나 최고치 입니다... 일 배우느라 토요일도 출근하고,,.,,시간가는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이대로 쭉 냅두면 포기하는거 같아서 오늘 글이라도 쓰자라는 마음으로 이렇게 아무생각없이 두서없이 글을 쓰고있습니다. ㅋㅋㅋㅋ 지금 반쯤 정신을 놨지만,, 그래도 이뿌게 봐주세요,

앞으로 좋은 글귀 그리고 방송편집하여 게임영상 올리도록 할게요 ,,, 어휴 할건 많은데 시간이 없네요ㅜ 제가 손이 느려서 그렇습니다. 앞으로 일을 조금 적응을 하면 일주일에 1~2개 업로드 목표로 하겠습니다! 

이 글을 누가 읽어주나 모르겠지만 자기 자신과의 싸움??이랄까 ㅋㅋ 언젠가는 누군가는 읽어주겠지 ㅋ 뭐 안 읽어 주셔도 상관 없습니다.하하하하하 (진짜 그러면 슬플듯?) ㅋㅋㅋㅋ 무튼 이런 정신없는글 마무리 하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결론 ,, 게을러서 폭망할뻔,,반성하자!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