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21. 8. 24.

애드핏 수익 공개합니다. 이미 티스토리에서 했지만 또합니다. 왜냐구요? 묻지마요 ㅋ원래 그런거예여 ㅋ

 


안녕하세요ㅋ 오랜만에 글을 남깁니다.

요새 글은 별로 쓰진 않고 계속 이미지 위주로 올리고느 있습니다.

확실히 클릭수는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신경 안쓰는 거 치고는 수익이 조금씩 나고 있는거 같아서 이렇게 중간 결과물을 가지고 왔습니다. ^^;;

저번에도 말씀드렸듯이 애드핏 후기 남긴다고 했는데 늦어진 이유는 초반에 너무 수익이 안나서,, 이걸 후기를 남겨야 되나 말아야 되나 고민을 많이 하였습니다.

다행이도 7월부터 조금씩 수익이 나기 시작하여 (물론 지금도 허접한 수익이지만...) 한달정도 굴려본 결과

나름? 쬐금 수익이 나서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매일은 아니고 1주일에 2번 내지 3번? 정도 글을 올리고 있는데요.. 보시면 아시다시피 이미지 위주로 올리고있습니다.

시간은 한 3분정도? 투자하고 있고 가끔 일상 글을남기는 정도로 블로그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보여드리는 수익이야 말로 진정한 평민의 수익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물론 저보다 훨씬 수익을 잘 내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음.. 저는 일단 블로그가 메인이 아니고 정말 짬을내서 하는 수준이라 감안해서 참고하시면 될 듯합니다.

서론이 너무 길어졌네요 ㅋ 일단 사진 부터 보시죠.

캡쳔데 잘 안보인다능... 크흠.. 무튼 보시면 제가 블로그를 2개 운영하고 있는데 하나는 4월18일 다른 하나는 4월20일 이렇게 승인을 모두 받았습니다.

 

보시면 이렇게 4월부터 5월은 전멸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월부터 조금씩 수익이 났는데 진심 얼마안되서 패스하였습니다.

 

그나마 보여드릴게 있는 구간이 7월24일에서 8월 22일 최근이죠 ㅋ 대략 한달 되었는데 2개 블로그 합쳐서 13100원 벌고 있네요 ㅋ

블로그 하나는 티스로티고 다른 하나는 구글 블로거 입니다.

8월 예상적립금이 10080원 으로 잡혀있네요 ㅎ 아직 며칠 더 남았긴한데.. 느낌으로 봐선 만원 초반 언저리 될 듯합니다.

그래도 땅파면 만원나온답니까? ㅎ 이렇게 조금씩 쌓아가는 거죠(긍정적인 마인드)

확정 적립금입니다. 무슨뜻이냐면 확정된 금액은 지금 제 가상 통장에 저장되어 있는 금액이고 예상적립금은 아직 돈이 안들어왔고 곧 들어올 예정이라는거죠 ㅎ

보시면 20일 기준으로 그 전에 금액들이 전환으로 바뀌면서 제 가상통장에 확정금액으로 들어오는 거죠 ㅎ

그리고 21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수익을 낸 금액을 20일에 전환하고 이런식으로 됩니다.

(진심 소소하게 벌고있네요 ㅋㅋㅋㅋ)

 

아직 예상금액이지만 토탈금액으로 생각하였을때 3만원 좀 넘게? 벌었네요ㅋ

기간은 6월부터 8월까지니깐 약 2개월정도 한거고 블로그 2개 기준입니다. 간단하게 하나돌렸을경우 15000원 정도 벌었네요... ㅜㅜ

물량으로 많이 하면 좋겠지만.. 블로그 승인받는게 쉽지는 않아서, 물량으로 하시는 건 비추합니다.

저처럼 2개 정도 많으면 3개?정도 굴리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을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하고싶은말은. 음... 블로그를 메인으로 하려면 트랜드에 맞는 글을 쓰셔야 되고 사진도 많이 넣고 글도 디테일하게 넣고 정말 도움이 되는 글을 쓰신다면. 블로그로 한달 수익 200이상 버시는 것도 가능 하다고 생각합니다.(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ㅎ 참고만 하세요)

 

자 이렇게.. 수익 공개? 음...라고 해야하나 무튼 애드핏 후기 남겨봤습니다. 앞으로 이미지만 말고 좀 더 시간내서 글고 쓰고 좋은 정보도 공유하고 영상도 올리고 노력하겠습니다. 조금씩 정리는 되어가는데 9월부턴 다시 방송 활동도 하려고 합니다. 그러면 좀더 풍성한 블로그가 될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면 그만큼 보러 와주시는 분들도 늘어나고 

자연스럽게 수익도 늘거라 생각합니다.

한마디로 본인이 노력한만큼 수익을 얻는거 같네요 온라인이라 육체적으로 힘든건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신경을 쓰고 관리를 하고 해야 이렇게 조금이나마 수익이 들어오는거 같습니다.

기승전결 없이 그냥 생각나는데로 끄적였네요 ㅋ 다른 블로거 분들 애드핏 설명해 놓은거 겁나 잘 해놓으셨던데 ㅋ저처럼 아무말 이나 해서 이거 보고 도움이 되셨나 모르겠네요 ㅋ 아 그리고 참고하세요 제가 알기론 애드핏 심사가 어렵진 않은데 한번 승인 거절뜨면 영구 재신청 안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저같은 경우는 티스토리는 한번에 되었고 구글 블로거 에서 한번 보류 떳는데 다행이 수정 후 심사가 통과되었습니다.

여담이지만. 그전까지 구글 블로거 애드센스 심사가 통과되지 않고있다가.. 애드핏 심사 보류가떳는데 

애드센스경우는 거절사유를 알려주지 않는 반면에 애드핏 은 보류 이유를 나름 알려주더라구요 ㅋ 그래서 그거를 토대로 고친 후 승인을 받은후에 애드센스도 심사를 넣으니 통과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부지리로 걸린듯 ㅋ 혹시 저처럼 블로그 게시물은 많은데 심사가 거절되는 이유를 알고싶으신 분들은

애드핏 심사 한번 넣어보세요 ㅋㅋ 그럼 대략적인 이유를 알려준답니다 ^^;;; 

 

그럼,,,,, 허접하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9월부턴 좀더 나은 모습으로 활동하겠습니다.

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