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11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1개

19. 9. 19.

새롭게 시작했어요!

전문적이거나.. 주제가 다양하진 않지만,, 그래도 제가 아는것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이쁘게 봐주시고 자주자주 찾아와주세요~ ^^

블로그 라는 것을 태어나서 처음 해보는건데... 정말 어렵네욬.. 무슨말을 써야할지.. ㅜㅜ

이 글도 나중엔 흑역사가 되겠지,,, 하지만 굴하지 않고 열심히 하는 블로거가 되겠습니다.(무슨 내꿈은 포켓몬 마스터가 되겠어! 랑 조금 비슷하네요 ㅋㅋ) 각설하고

전체적으로는 게임 위주의 글이나 포스팅 이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제가 게임을 좋아해서,,)

어느정도 적응이 되면 차츰 생활에 도움이 되는 자료,또는 여행, 일상 블로그 등등 여러가지 분야를 올릴 예정이예요 ㅎ

아직은 서툴고 어설프고 이상해도 자주자주 놀러와주세요!  감사합니다.

ad8